방송 리뷰 > 예능 나솔사계 10기 영숙 미스터박 째려보다 딱걸림, 카톡 잠수이별 폭로
2일 전콘텐츠 2

나솔사계 라방 다들 보셨나요? 10기 영숙은 미스터박한테 잠수이별을 당했다고 충격 폭로를 하면서 갑분싸로 만들었습니다. 현커로 잘 만나면서 연말에 커플 사진을 촬영하는 등 결혼 이야기까지 오갔다고 하더라구요.

무삭제 풀영상이 올라왔다가 중간에 내려갔다고 하는데, 아마도 이건 법카 논란 때문인 것 같습니다. 다행히 저는 닫지 않아서 풀버전을 보게 되었는데요, 정말 난리도 아니었습니다. 그렇게 카톡으로 이별 통보를 당하고 만나서 이야기하자고 해도 연락이 닿지를 않았다고 합니다. 그렇게 일방적인 헤어짐을 당한 뒤에 첫 만남이 나솔사계 라방이라니 둘 다 대단한 멘탈의 소유자인 것 같습니다.

전혀 얼굴을 보고 대화를 나누지 않아서 아 헤어졌구나 이런 느낌은 있었는데요, 이렇게 말도 안되는 이별을 했는지는 미처 몰랐습니다. 영숙이 미운털이 박혀서 짠한 마음이 들기도 했지만, 이건 솔직히 업보 아닐까 생각이 들더라구요. 여자주인공인 줄 알았지만, 사랑도 친구도 이미지도 모두 잃고 말았네요.

01.10기 영숙 미스터박 잠수이별 당했다

이거 뭔가요? 진짜 실화인가요? 나솔사계 라방에서 현커인 줄 알았던 10기 영숙과 미스터박은 살벌한 난투전을 벌였는데요, 미박한테 잠수이별을 당했다고 폭로했습니다.

결혼까지 오간 마당에 카톡으로 이별을 통보했다는 미스터박이라고 하네요. 영숙은 연말에 커플 사진 촬영까지 했는데, 난데없는 헤어짐으로 꽤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이런 충격 고백은 정말 놀라웠습니다. 미박은 왜 갑자기 헤어지자고 말한 것일까요? 헤어진 이유를 알 것도 같지만 그런 식의 이별은 예의가 없다고 생각하는데요.

갑분싸 고백에 순식간에 분위기는 냉랭해져서 수습도 안되더라구요. 현커로 잘 만나다가 갑자기 연락이 끊겼고 카톡으로 헤어지자고 말한 미스터박의 여론도 그닥 좋지는 않습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02.나솔사계 라방 해명 10기 영숙 정숙 불참이라고

드디어 나솔사계 돌싱이 끝났고 최커가 무려 세쌍이나 탄생되어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미스터흑김과 10기 영자, 미스터박과 10기 영숙, 미스터배와 16기 영자였는데요.

그렇다면 과연 이중에서 현커는 몇쌍일까요? 라방에서 연애 근황을 말하길 현재 미배와 16기 영자만 커플이고 모두 헤어졌더라구요. 그런데 꽤 묘한 조합이 있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10기 정숙이 불참을 선언하여 다소 아쉽긴 했지만, 도파민은 끝까지 책임지는 모습을 보여준 나솔사계였는데요. 미스터황과 10기 영자는 커플 한복을 입고 등장하여 현커임을 알렸습니다.

백김과 흑김도 각자 따로 연애하는 분이 있더라구요. 아무튼 온갖 미운털이 박혔던 10기 영숙은 사랑도 잃고 친구도 잃고 이미지도 추락한 최악의 출연자로 남을 것 같습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나솔사계#나는솔로그후사랑은계속된다#나솔사계현커#나솔사계라방#나솔사계미스터박#나솔사계10기영숙#10기영숙미스터박#미스터박잠수이별#10기영숙잠수이별#10기영숙카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