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기타정보내 맘대로 뽑은 티빙 영화 추천 BEST5
4일 전콘텐츠 5

드라마와 예능, 스포츠 중심인 티빙에도 볼 만한 영화가 많이 있습니다.
제 마음대로 뽑은 티빙에서 볼 만한 영화 다섯 편입니다.
티빙에서 영화가 내려가기 전에 얼른 얼른 많이 보셨으면 하는 마음에 추천드립니다.

01.<보일링 포인트> - 감정을 꽁꽁 숨긴채 항상 웃어야 하는 셰프의 최후

- 영화 <보일링 포인트>는 런던의 레스토랑을 배경으로 합니다.
- 셰프들은 레스토랑의 바쁜 크리스마스날에 다양한 문제에 맞이합니다.
- 재료 부족, 위생 문제, 직원 갈등, 이혼과 가족 문제 등이 복잡하게 얽혀있습니다.
- 셰프들은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하면서 동시에 자신의 개인적인 문제도 처리해야 합니다.
- 감정을 숨기는 것이 일상화된 사회에서, 셰프들은 스마일 마스크 증후군에 걸릴 위험이 있겠죠..
- 감정을 잘 발산하고, 그 감정을 이해하는 법이 필요하다고 영화는 이야기하는 거 같네요.
- 영화는 원테이크 기법으로 촬영되어 현장감이 높습니다. 레스토랑의 리얼한 운영을 보고 싶은 분께도 추천합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02.<3000년의 기다림> - 이야기의 힘을 믿는다면

- 3000년의 기다림은 틸다 스윈튼과 이드리스 엘바 주연의 영화입니다.
- AI가 이야기를 만들고 연기를 함으로써 배우들의 입지가 위축되는 요즘입니다.
- 하지만, AI가 이야기를 만들어내는 능력은 아직까진 의문투성이입니다.
- 이야기는 사람이 만들고, AI가 그 자리를 대신하면 이야기의 다양성이 감소하지 않을까요..
- 영화는 이야기의 힘을 믿는 영화로, 주인공은 세상의 모든 이야기에 통달한 서사학자입니다.
- 지니가 3000년 동안의 이야기를 들려주며, 인간의 욕심과 사랑, 결핍과 절망에 대한 이야기를 펼칩니다.
- 이야기는 시대와 공간을 초월하는 힘이 있으며, 사람들에게 상상력과 희망을 줍니다. 영화는 그런 이야기를 하고 싶어하는 거 같네요.

블로그에서 더보기
03.<심야식당> - 나를 먹이는 일의 가치를

- 심야식당의 마스터는 매력적이며, 혼자 사는 사람들에게 많은 공감을 줍니다.
- 마스터는 다양한 손님들의 이야기를 들어주고, 그들에게 위로와 위안을 주죠.
- 영화는 세 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의 이야기는 감동적입니다.
- 마스터는 얼굴에 흉터가 있지만, 따뜻한 눈빛과 행동으로 손님들을 맞이하죠.
- 심야식당은 다양한 손님들이 찾는 곳으로, 야쿠자, 스트립 댄서, 직장인 등이 다양한 사람들이 방문합니다.
- 마스터는 손님들의 이야기를 통해 세상을 배우고, 그들에게 도움을 줍니다.
- 영화에서 소개되는 음식들은 소박하지만, 그 안에는 특별한 이야기가 담겨 있습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04.<윈드 리버> - 진실은 괴로운 법

티빙에서 볼 수 있는 또 하나의 작품인 <윈드 리버>.
한겨울 눈으로 가득찬 인디언 보호구역에서 일어난 살인사건.
그 살인사건을 쫓는 한 남자의 이야기입니다.
그리고 그 살인사건의 뒤에는 안타까운 진실이 숨겨져 있습니다.
스릴러 작품으로 손꼽히는 명작입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05.<호우시절> - 사랑에 게으르지 않고, 진심을 다하는 사랑

- 영화 <호우시절>은 연애를 하고 싶게 만드는 장면이 많습니다.
- 과거에 만났던 인연들에게 미안함과 상처를 준 것 같아 미안한 마음이 듭니다.
- 상대의 마음을 헤아리고 나의 마음이 상대에게 닿을 수 있게 노력해야 겠죠.
- 게으르게 사랑하면 상처를 줄 수 있습니다.
- 사랑이란 감정은 좋은 시절에 좋은 인연이 만나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 영화는 소품 같은 느낌이지만, 행복한 사랑을 보여줍니다.
- 서로를 배려하고, 서로에게 애틋하면서도 서로에게 진심인 사랑을 보여주는 작품입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영화리뷰#영화#보일링포인트#3000년의기다림#티빙영화추천#티빙영화#심야식당#영화3000년의기다림#윈드리버#호우시절#보일링포인트리뷰#영화심야식당#영화윈드리버#영화호우시절#영화보일링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