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연예 기타정보2024 SBS 연기대상 누구? 후보 수상자 예측
6일 전콘텐츠 5

올해 SBS 연기대상은 금토 드라마 전쟁입니다.
유일한 편성인 금토극 중 <7인의 부활>을 제외하면 모두 10%를 넘기며 성적이 좋았기 때문인데요.
매 작품이 방영될 때마다 '올해의 연기대상감'이라는 수식어가 끊이질 않았죠.
여섯 편 뿐이지만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는 2024년 SBS 연기대상 후보를 예상해 봅시다.

01.소름 끼치는 연기로 대상 마땅해 보이는 지성

드라마 <커넥션>에서 배우 지성은 경찰이지만 억지로 약에 중독된 인물을 연기했습니다. 정말 힘겨워 보이는 실감나는 연기로 감탄이 절로 나오게 했는데요.
두말할 것 없는 대상 후보이지만 이미 대상 수상 이력이 있어 다른 배우에게 돌아갈 수도 있을 듯합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02.기분 좋게 시작한 시리즈의 시작 안보현

후보들 중에서 수상 가능성은 가장 낮아 보이지만 배제할 수는 없을 듯한 드라마 <재벌X형사>의 배우 안보현
시청률도 좋은 편이었고 시리즈 가능성이 있는 작품이라 더 좋은 평가를 받았을 듯합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03.올 최고 시청률과 대상을 동시에? 장나라

좋은 시청률을 선보이고 연기에서도 호평을 받은 배우 장나라가 <굿파트너>로 대상을 수상할 가능성도 높습니다.
후반부 성적과 평은 나뉘지만 기존에 대상을 수상한 적이 없다는 점, 2024년 가장 높은 시청률의 SBS 드라마 주연이라는 점이 긍정적으로 보이죠

블로그에서 더보기
04.인기 시리즈 주인공 대상 두 번 고고? 김남길

두 번째 시즌으로 돌아 온 <열혈사제2> 배우 김남길도 대상 후보입니다.
연기로는 당연한 결과이겠으나 아직 종영되지 않았다는 점, 이미 <열혈사제1>로 대상을 수상한 적이 있다는 점으로 다른 배우들 보다는 가능성이 낮아 보입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05.아역 배우에서 대상 배우까지? 박신혜

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 배우 박신혜도 유력한 대상 후보입니다.
시청률도 좋은데다 박신혜 배우가 기존에 연기했던 캐릭터와 완전히 다른 이미지 변신에도 성공했기 때문에 수상 가능성이 높아 보이죠.

블로그에서 더보기
제 예상으로 박신혜, 장나라 배우 중 한 명이 2024 SBS 드라마 대상을 수상할 것 같은데요.
시청률 영향과 나이까지 고려한다면 장나라 배우 수상 가능성이 좀 더 높아 보입니다.
#은빛유니콘#SBS연기대상#2024SBS연기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