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리뷰 >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지현우 친모 이일화에 분노, 자식을 버릴수가..
해피포유
방송연예 전문블로거
2024.07.12콘텐츠 2

고필승(지현우) 친모 장수연(이일화)에게 어떻게 자식을 버릴수가 있느냐, 친구를 속이고 상처라는 거 몰랐느냐? 분노하며 절대 용서할 수 없다며 분노했다.

한편, 장수연(이일화)은 남편에게 너무 큰 잘못을 저질러 더 이상 당신 곁에 못있겠다며 오래 전부터 이혼 하려고 했다며 이혼하자며 집을 나갔다.

고필승 감독은 장 대표에게 당장 그만 두고 싶지만 드라마가 시작된 상태로 개인 감정으로 그만 두는 건 도리가 아니라며 드라마 끝나면 계약은 없었던 거로 하자고 말했다.

미녀와 순정남, 지현우 친모 이일화에 분노, 우리 엄마 윤유선 상처 용서 못해

해피포유
해피포유님의 PICK
미녀와 순정남, 지현우 친모 이일화에 분노, 우리 엄마 윤유선 상처 용서 못해

- 고필승은 엄마랑 장대표가 하는 얘기를 듣고 자신의 친모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 김지영 할머니께서 나타나셔 고필승은 집으로 모셔다 드렸다.
- 치매가 심한 김지영 할머니 요양원에 보내라하니 그럴수 없다고 말했다.
- 고필승은 장대표를 찾아가 어린 나를 친구집 앞에 버리고 우리 엄마를 속이고 어떨게 그럴수 있느냐 분노했다.
- 고필승은 충격으로 누워계신 엄마께 나는 엄마 아들이라며 위로를 전한다.

고필승은 장대표는 밉지만 공마리가 가엽다며 보고 살았으면 좋겠다고 말하니 아빠는 엄마 앞에서 그게 할 소리냐며 야단친다.


미녀와 순정남, 이일화 박상원에 이혼 요구 가출, 지현우 출생 비밀 또 위기

해피포유
해피포유님의 PICK
미녀와 순정남 32회 이일화 이혼 요구 가출, 지현우 출생 비밀 또 위기

- KBS2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32회에서 장수연(이일화)이 이혼을 요구하며 집을나간다.
- 선영(윤유선)네 문간방에 새로운 남자가 이사 오기로 결정한다.
- 공마리(한수아)는 부모님의 이혼 문제로 갈등을 겪는다.
- 고필승(지현우)은 공마리가 클럽에 가는 것을 목격한다.
- 홍애교(김혜선)는 선영 집에서 필승이 아기 사진을 발견한다.

#KBS2주말드라마#지현우#윤유선#미녀와순정남#이일화#박상원#미녀와순정남31회#미녀와순정남32회#이일화이혼요구#이일화가출#지현우출생의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