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를 여행할 땐 늘 동서남북 네 곳을 나눠서 하루에 한 지역만 돌아다니곤 해요. 그렇지 않으면 이동하는 데 많은 시간을 버리게 되거든요. 작은 섬이지만 끝에서 끝으로 갈 땐 한 시간도 넘게 걸린답니다. 오늘은 제주 동쪽 가볼만한곳을 모아서 와 봤어요. 가을, 겨울 시즌 가기 좋은 장소들 소개해 보겠습니다.
가을부터 겨울까지 찾아가기 바람직한 제주 동쪽 가볼만한곳으로는, 먼저 억새 명소인 산굼부리 추천드려요. 현재 그리고 12월까지 드넓은 억새밭 구경하러 가기 제격인 곳이거든요. 아이와 함께라면 교육적으로 좋은 해녀 박물관 괜찮고요. 재미를 위해서는 서프라이즈 테마파크 저녁에 찾아가기 좋아요. 다만 해 지고 나면 기온이 뚝 떨어지니 옷 따뜻하게 입고 가셔요. 눈이 오는 날엔 샤이니 숲길을 지나치지 말고 들러보세요. 흰 눈이 소복이 쌓인 예쁜 길에서 인생샷 남기기 굿이랍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동쪽에는 오름과 숲길, 대규모 관광지가 많은 데요. 개인적으로 돌문화공원은 꼭 한 번 가보셨음 좋겠어요. 하루에 전체를 둘러보기에 무리가 있을 정도로, 넓고 볼거리도 가득! 박물관, 그림 전시, 억새, 인공 연못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답니다. 매 달 마지막 수요일은 입장료가 무료이니 일정 맞는다면 무료 관람하러 방문해 보세요. 보다 더 제주스러운 자연을 느끼고 싶다면 삼다수 숲길 트레킹을 추천합니다. 곶자왈을 제대로 경험할 수 있어요. 함덕해수욕장은 선셋 감상하러 가기 제격! 저녁 분위기 좋으니 낭만 가득한 제주 푸른밤 보내고 싶다면 방문 권해요.
블로그에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