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리뷰이번주 볼만한 코미디 영화
2025.01.13콘텐츠 5

남 웃기는게 제일 힘들다죠? 요즘 현실 생활도 웃을일이 없고 뉴스를 틀어도 한숨만 가득찬 세상의 소식거리라 흉흉하기만 합니다. 그래서 저는 요즘 밝고 유쾌한 영화를 좀 더 찾아보려고 하는데요. 아직 안보신 분 계시다면, 이 코미디 영화 보시고 미소라도 지어보는 건 어떨까요? 90분 정도의 시간만이라도 행복해 보시죠.

가장 잘하는 배역을 맡은 두 배우

01.영화 30일

영화 <30일>은 강하늘과 정소민 주연의 로맨틱 코미디물입니다. 예전에 두 배우가 참 맞지 않은 옷을 입고 연기하는 바람에 조금 우려스럽긴 했는데요. 이 영화를 보고는 정말 찰떡같은 옷을 입었다라고 이야기 하고 싶었답니다. 이혼 위기의 부부가 사고로 기억을 잃고, 다시 사랑을 쌓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인데요. 이 감독은 이 두 배우의 이미지를 정석대로 잘 쓰기도 했고, 유머를 잘 담아내기도 했습니다. 전체적인 연출도 클리셰 비틀기와 함께 익숙한 듯 하지만, 신선함을 잘 담아냈기도 했고요. 전체적으로 '호'였던 작품이랍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열정? 옆집 친구나 줘버려!

02.영화 열정같은 소리하고 있네

열정같은소리하고있네는 2015년에 개봉한 대한민국 영화로, 정기훈 감독이 연출하고 정재영, 박보영, 배성우 등이 출연한 작품입니다. 누구보다 귀여운 박보영이 나와 그 매력을 잘 어필해준 작품인데요. 신입 기자 도라희라는 역할을 맡아, 그녀의 성장 과정을 잘 보여줍니다. 또한, 오달수, 진경, 류현경 등 다른 배우들도 인상적인 배역을 맡아, 현실적인 모습을 잘 보여주었죠. 이 작품은 직장인의 모습과 애환을 잘 담은 영화였습니다. 여기에 정재영과 박보영의 티키타카도 꽤 잘 어울렸고요.

블로그에서 더보기

조정석 못하는게 뭐니?

03.영화 파일럿

영화 파일럿은 2024년 7월 31일에 개봉 예정이며, 조정석 주연의 코미디 영화입니다. 하다하다 여장까지 해서 웃기기 있습니까? 조정석이 연기한 주인공 정우는 파일럿이지만, 실수로 인해 직장을 잃고 이혼까지 하게 되는 불운의 캐릭터인데요. 여동생의 도움으로 여장을 하고 다시 한번 파일럿에 도전합니다. 여기에 친한 동료언니(?)까지 생기는데, 언제까지 비밀을 감추고 있을 수 만은 없었죠. 주제의식도 명확하고 재미도 있었지만, 조금 불편한 느낌의 장면들이 좀 있었네요.

블로그에서 더보기

40대라면!

04.영화 디스 이즈 40

영화 디스 이즈 40은 40대 부부의 일상을 그린 코미디 영화입니다. 이 나이때가 되면 만나야 되는 것들이 참 많죠. 이 주인공들도 결혼, 노화, 건강, 가정, 성공 등 다양한 문제를 만나고 경험하게 됩니다. 누구도 40대가 처음일건데, 살면서 참 많이 느끼는 걸 코미디로 조금은 직설적인 느낌으로 녹여냈네요. 이 영화는 인생의 중간에 서 있는 사람들에게 공감을 줄 수 있습니다. 특히 저같이 40대인 사람들에게는 조금 더 웃길 수도 있고요. 40대 부부의 삶을 통해 삶의 다양한 측면을 조명하며, 관객에게 웃음과 감동을 제공하는 영화거든요. 킬링타임용으로 적합하다 생각합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B급 톤앤 매너는 확실!

05.영화 손

한국 영화 <손>은 이재원 배우가 출연하며, B급 톤 앤 매너와 엉뚱함을 매력으로 가지고 있는 영화입니다. 밑도끝도 없이 변기 속에서 손이 등장하는 등 독특한 이야기 전개를 보여주죠. 스토리나 개연성보다는 독특함에 초점을 맞춘 영화라고 보여지는데요. 조금 이상해 보이는 영화이지만, 참 그 어이없음이 좀 웃겼답니다. 그러나, 손의 출처에 대한 언급이나 설득력이 부족 한것도 사실이고요. 유머 코드가 통하지 않으면 심심할 수도 있답니다. 한국 영화의 다양한 시도를 보여주는 작품이라고 생각되네요.

블로그에서 더보기
#영화리뷰#영화추천#볼만한영화#코미디영화추천#코미디영화#열정같은소리하고있네#30일#영화30일##디스이즈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