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리뷰 > 예능 골때리는 그녀들, '한일전' 아쉬운 패배
2024.10.10콘텐츠 2

<골때리는 그녀들> 한일전 아쉬운 패배, 박지안과 마시마 유의 치열한 대결이 눈길을 끌었답니다. <골때녀> 한일전 결과가 나왔다. 승자는 일본이었다.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는, 한국과 일본의 국가대항전이 열렸네요.

후반 3분 사오리가 동점 골을 넣으며 다시 3 대 3이 됐다. 이어 두 팀은 치열한 공격전을 벌였다. 그러다 후반 10분 일본의 마시마가 결승골을 넣으며, 스코어는 4 대 3으로 벌어졌다. 마시마의 개인기가 빛이 나는 순간이고, 경기 내내 키썸 골키퍼의 경기력이 아쉬움으로 남네요.

​이어 한국은 동점 골을 넣기 위해 최선을 다했지만, 일본의 수비에 막혀 경기는 쉽게 풀리지 않았는데요. 결국 한일전 결과는 마시마가 뛰어난 경기력을 선보인, 일본이 4 대 3으로 승리했답니다. 2차전은 일본에서 열릴까요?

01.골때리는 그녀들 한일전, 아쉬운 패배 박지안 마시마 대결 눈길

- <골때리는 그녀들> 한일전에서 한국이 패배함.
- 한일전은 국가대항전으로, 한국과 일본의 선수들이 참가함.
- 경기는 조수미의 <Champions>로 시작, 한국 대표팀은 긴장된 모습으로 출전.
- 경기 초반에는 일본이 주도권을 잡았고, 일본의 개인기가 돋보였음.
- 후반 10분에 일본의 마시마가 결승골을 넣으며, 경기는 4 대 3으로 종료됨.
- 경기 후 한국 대표팀의 정혜인은 한일전 승리를 원했다며 눈물을 보임.

블로그에서 더보기
02.골때리는 그녀들, '한일전' 대표 선수가 누구냐면? 정혜인 마시마 유 대결

- <골때리는 그녀들> 한일전 대표 선수로 정혜인과 마시마 유가 선정됨.
- 한일전 1편에서는 이영표 감독이 한국 대표팀 선수 7명을 선발하는 과정이 그려짐.
- 한국 대표팀 선발 후, 일본 대표팀이 한국에 입국해 경기 준비.
- 한일전 예고편에서는 긴장감이 가득한 경기장 모습과 일본 선수들의 실력이 공개됨.
- 일본 대표팀은 각 직업군의 축구 에이스들로 구성됨.
- 일본 대표팀 선수 중에는 전 피겨 스케이팅 국가대표 선수인 타카하시 나루미가 포함됨.

블로그에서 더보기
#골때녀#정보#골때리는그녀들#한일전#멤버#마시마유#박지안#일본선수#한국선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