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사계> '하트 눈빛' 16기 영자, 미스터 배 현커 최종 커플 현재는? <나솔사계>에서 '돌싱 민박' 그 후의 이야기가 최초로 공개된다. 집에서 제작진을 맞이한 16기 영자는 거실에서 사진을 하나 보여준 뒤, "미스터 배님이 여기에 편지를 써주셨거든요"라고 꿀 뚝뚝 눈빛으로 자랑. 과연 '최종 선택'에서 영자와 커플이 됐던 미스터 배가 여전히 영자와 사랑을 키워가고 있을지, '돌싱 민박' 그 후의 이야기에 궁금증이 모아지네요.
이번 예고편에서 헤어 디자이너인 10기 영자는 고객의 머리를 프로페셔널하게 손질하던 중, 카메라를 향해 "안녕하세요"라고 밝게 인사한다. 이어 영자는 "좋은 소식 (가져올) 고객님이 오실 것 같다"라고 귀띔하고, 잠시 후 댄디한 코트 차림의 남성이 문을 열고 들어온다.
의문의 '코트남'의 정체를 확인한 MC 데프콘은 "손님으로 온 거지"라고 추측하는데, 영자는 이 댄디 남을 보자마자 두 팔 벌려 꽉 끌어안아 놀라움을 안기는데요. <나솔사계> 라방에 따르면 미스터 황과 현커로 알려져 있답니다.
<나솔사계> 최커 3커플, 현커가 누구냐면? 충격적 잠수 이별 라방 소식을 전해드려요. 미스터 박과 10기 영숙, 미스터 배와 16기 영자, 그리고 미스터 흑김과 10기 영자가 최종 커플이 됐답니다. SBS PLUS, ENA <나솔사계>에서는 최종 선택 순간이 공개되었어요.
한편 방송 후 진행된 라이브 방송에 출연한 미스터 황은 현커임을 깜짝 밝혔다. 바로 10기 영자가 미스터 황에게 대시를 했다고. 그녀는 미스터 흑김과 헤어졌다고 밝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