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와 같은 MBTI 성향의 연예인 집은 어떤지 궁금하신 적 없으신가요? 색감은 다를 수 있지만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은 왠지 비슷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이번에 ENTJ 연예인 집 자료를 준비했어요. ENTJ분들 자신과 같은지 비교해 보시면 재미있을 것 같아요.
ENTJ는 E (외향형), N(직관형), T (사고형), J (판단형)으로 16가지 유형 중 타고난 지도자, 통솔자로 표현되고 있어요. 연예인으로는 디오, 문가영, 보미, 붐, 비토, 시원, 윤하,이특, 최시원, 지코, 마크툽, 유노윤호, 스티브작스, 백종원이 있습니다.
그중에 붐, 유노윤호, 최시원, 이특 집을 구경해봐요
붐(예능인)
붐집은 구조가 특이했어요. 한 번즘 벽 책장을 누르면 새로운 공간이 열리는 그런 구조로 되어 있더라고요.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연한 베이지로 꾸민 집으로 깔끔하게 안정된 느낌을 줘요.
유노윤호(가수)
집에서도 쉴 틈 없이 부지런한 유노윤호 최근 인테리어가 아니어서 빈티지한 느낌도 들었는데요. 집안이 깔끔한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최시원(가수)
발코니가 있어 멋지게 식물로 꾸민 모습이 인상 깊었어요. 발코니뿐만 아니라 거실에도 화초들이 많이 있었는데요 작업 공간까지 효율적으로 꾸며서 따라하고 싶은 집이였어요.
이특(가수)
청소로 스트레스를 해소한다는 이특 집안일을 즐기면서 하시더라고요. 한강이 보이는 뷰로 집 전체까 화이트 톤이고 깔끔한 인테리어도 눈에 띄지만 잘 관리했다는 느낌이 컸어요.
제가 조사한 ENTJ 연예인들 집안이 엄청 깔끔하더라고요. 여려 명을 조사하여 통계 낸 자료가 아니므로 재미로 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