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여행 핫플 중 하나인 산막이옛길은 괴산호를 따라 펼쳐진 아름다운 둘레길로, 가족 나들이나 힐링 여행에 제격이에요. 길을 걷다 보면 탁 트인 풍경과 자연 속의 고즈넉함을 만끽할 수 있어요. 의림지는 제천에 위치한 유서 깊은 저수지로, 밤이 되면 화려한 조명이 더해져 낭만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주변 산책로와 카페들도 있어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아요.
충북 괴산의 필수 여행지 산막이옛길은 괴산호를 따라 걷는 아름다운 길로, 걷는 내내 산과 물이 어우러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요. 여기에 유람선을 타면 또 다른 시선으로 괴산호의 매력을 느낄 수 있어요. 편안한 크루즈를 통해 물 위에서 자연의 품을 누리는 경험이 특별해요. 또 하나의 명소, 연하협구름다리는 협곡 사이에 걸쳐진 멋진 다리로, 아래로는 시원한 물줄기와 울창한 숲이 펼쳐져 있어 인생샷을 찍기에 완벽한 장소예요. 산막이옛길과 연계해 둘러보면 자연 속 힐링을 제대로 즐길 수 있어요.
블로그에서 더보기충북 제천 여행에서는 꼭 가봐야 할 명소 중 하나가 의림지예요.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저수지 중 하나로, 잔잔한 물결과 둘레길을 따라 여유롭게 산책하며 자연의 평온함을 느낄 수 있어요. 밤에는 조명이 더해져 한층 낭만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어요. 제천의 숨은 보석 용추폭포는 청량한 폭포수가 시원하게 쏟아지는 절경을 자랑해요. 폭포 주변에는 힐링 스팟들이 있어 자연의 소리를 들으며 피로를 풀기 좋아요. 의림지와 용추폭포를 함께 둘러보며 제천에서 완벽한 힐링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블로그에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