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추울수록 좋은 대구 겨울 여행 당일 코스 추천
1일 전콘텐츠 3

겨울이면 눈구경 다음으로 많이 찾는 곳이 얼음 빙벽 명소다. 대구에도 전국적으로 손꼽히는 빙벽 명소가 있으며 당일치기로 다양한 곳을 즐길 수 있다. 추울수록 더욱 빛나는 대구 겨울 여행지를 소개한다.

01.대구 비슬산 자연휴양림

대구 비슬산 자연휴양림내에는 얼음동산이 있으며, 겨울에는 빙벽과 얼음폭포를 감상할 수 있다. 입장료는 따로 없으며 주차장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얼음동산과 가장 가까운 곳에 주차를 하고 싶다면 호텔 아젤리아에 하면 된다. 아쉬운 점이 있다면 빙벽 바로 아래에서 즐길 수는 없다. 안전상의 이유로 조금은 멀리서 감상해야한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02.대구 옥연지 송해공원

대구 옥연지 송해공원은 달성군 옥포읍에 위치하며 입장료는 없다. 송해공원 이름은 전국노래자랑의 그 송해가 맞다. 달성군 명예 군민인 고 송해의 이름을 딴 공원이다. 공원 내 빙벽 얼음폭포, 구름다리, 둘레길데크, 백년수중다리, 바람개비 쉼터, 금동굴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다. 옥연지 송해공원의 얼음 빙벽은 제4주차장에서 가장 가깝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03.대구 네이처파크 동물원

겨울에도 동물원을 즐길 수 있다. 대구 네이처파크는 겨울에도 볼거리, 놀거리가 풍부한 교감형 동물원이다. 미리 예매하면 다양한 할인 혜택 받을 수 있다. 토끼, 카피바라, 사막여우 등 다양한 동물 만날 수 있으며 실내외 공간 모두 이용 가능하다. 주변에 소나무정원, 영락한식당 등 먹거리와 플레이존도 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겨울여행#대구가볼만한곳#겨울가볼만한곳#대구여행#대구동물원#네이처파크#대구놀거리#비슬산자연휴양림#옥연지송해공원#대구빙벽#대구겨울여행#비슬산빙벽#대구볼거리#비슬산얼음동산#대구얼음폭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