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의

솔향기
여행 전문블로거
블로그 이웃 8,600+

코리안 레드파인에서 솔향기로 닉네임을 변경했습니다.

자연경관 선호

힐링 여행 선호

커플 여행

여유로운

본인참여 2020.10.12

4개 채널에서1.8만에게 영향력이 있어요!

• 국내

충남 대하 전어 꽃게축제 모음

무창포 대하전어축제 기본정보 보령 무창포 가을 대하 전어대잔치
  • 국내

맥주축제 가볼만한 곳 모음

예산 맥주축제 할인 팁 예산맥주페스티벌 기본정보 셔틀버스 주차장

지금 가야할 곳 서천

서천 홍원항 자연산 전어꽃게축제 기본정보와 전어맨손잡기 꿀팁

볼거리가 있는 포인트

전북 가볼만한곳 변산해수욕장 물놀이터와 주차 부안 무빙시네마

8월축제로 즐기는 여름휴가

정남진 장흥물축제 가수 윤도현 국카스텐 장흥락페스티벌 라인업

고창 핑크뮬리 청농원 입장료 고창 꽃객프로젝트 핑크뮬리 개화상황

안녕하세요. 여행 인플루언서 솔향기 에요. 전북에서 가장 핑크뮬리가 예쁜 곳을 손꼽으라고 하면 고창 핑크뮬리축제가 열리는 청농원과 꽃객프로젝트가 아닐까? 생각해요. 얼나마 인기가 높은지 sns에서 소식을 자주 보고 들을 수 있어 실감하니까요. 수도권에서는 조금 멀게 느껴지지만 광주, 전남 지역과 거리가 가까워 관람객을 발길이 끊임없이 이어지는 곳으로 사진과 영상만으로 봐도 예쁜데 직접 가서 본다면 얼마나 예쁠까? 저는 물론이고 여성들에게는 예쁨 주의 꿀 뚝뚝 달콤함이 한도 초과 저는 삼시 세끼 촬영지였던 전북 고창 구시포(상하면)와 산지 직송에 나온 두어 마을 (심원면) 방송도 시청했습니다. 9월~ 11월에 개화하여 올가을에는 꽃말처럼 고백하기 좋은 날 청농원, 꽃객프로젝트를 찾아가면 좋아요. 청농원⇔ 꽃객프로젝트 거리는 25km 꽃객프로젝트⇔ 구시포해수욕장 거리는 약 30km 떨어져 있습니다. 사진 : 청농원, 꽃객프로젝트 글 : 솔향기 찾아가는 법 서해안고속도로를 이용하여 선운산 IC에서 나오면 약 8분 거리에 있습니다. 선운산 입구에서 약 5분 거리에 있고 버스 탑승한다면 흥덕버스터미널, 고창버스터미널을 이용하기 좋아요. 고창 핑크뮬리축제 꽃객프로젝트 홈페이지 고창 핑크뮬리축제 꽃객프로젝트 일정 : 2024년 9월 12일~ 11월 3일 관람시간 : 09시~18시 입장료 : 5000원 음료+입장료 : 9500 입장료 무료 : 36...

군산 근대역사박물관 주차장 전시 체험 군산 볼거리 많은 곳

안녕하세요. 여행 인플루언서 솔향기 에요. 지난 주말 추석명절을 맞아 군산 근대역사박물관에서 공연 한다는 소식을 듣고 볼거리가 많은 군산 근대역사박물관에 다녀왔습니다. 우리집에서 1시간내에 다녀올 수 있는 거리에 있어 자주 찾아갈 수 밖에 없거든요. 다녀온 날 : 2024년 9월 15일 사진, 글 : 솔향기 입구에서부터 분수가 쏟아져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함을 느낄 수 있었는데 실내는 에어컨이 있어 더 시원하게 관람하기 좋았습니다. 찾아가는 법 서해안고속도로- 군산 IC- 국도이용하여 군산 근대역사박물관 주차장 도착 고속버스 강남터미널- 군산 2시간 30분 소요 시내버스 1-2, 8, 17~19, 88, 89번 버스 탑승하여 박물관 앞 도착 시내버스 3번, 4, 7, 11, 12, 13, 15,16번 버스 탑승- 내항사거리 승강장 하차 군산근대역사박물관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해망로 240 군산근대역사박물관주차장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내항1길 8 고군산관광낚시전문점 주차장 : 근대역사박물관 주차장 주차료 : 무료 군산의 근대역사를 한 곳에 모아놓은 박물관으로 볼거리가 많아요. 무장애 여행도 가능해서 더 매력적입니다. 입장료 : 어른 2000원, 청소년 1000원, 어린이 500원 관람시간 : 09시~ 18시(마감시간 17:30) 관람 소요시간 : 1시간 내외 휴관일 : 매주 월요일 가족과 함께라면 통합권으로 근대역사를 만나보세요. 입장권...

고창 선운사 꽃무릇 축제 2024 선운사 꽃무릇 개화시기

안녕하세요. 여행 인플루언서 솔향기 에요. 오늘 포스팅은 가을에 다녀오면 좋은 고창 선운사 꽃무릇 축제와 2024 꽃무릇 개화시기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풍요로운 추석이 다가오는 이맘때쯤이면 항상 찾아가 보고 싶은 곳이 있습니다. 꽃무릇이 지천으로 피어 어서 오라고 손짓하는 전북 꽃무릇 예쁜 곳은 어디일까요? 주인공은 바로 붉은색으로 피어나는 꽃무릇과 고창 선운산입니다. 지금부터 추석 연휴까지 전북 여행으로 다녀오기 좋은 곳 고창 선운사로 찾아가 볼까요? 다녀온 날 : 2023년 9월 중순 사진, 글 : 솔향기 찾아가는 법 수도권에서 출발한다면 3시간 내에 도착 가능하고 선운사 IC에서 km 떨어져 있어 분 내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선운사 전북특별자치도 고창군 아산면 선운사로 250 선운사 주차장 : 선운사 주차장 이용 주차료 : 2000원(주차 유료) 입장료 : 무료 규모 : 넓은 편 관람 시간 : 06시~19시까지 관람 소요시간 : 1시간 이상 여행지에 가게 되면 꼭 하게 되는 고민이 있죠. 주차장은 내 차를 주차할 공간이 있을지 입장료는 유료인지 이런 게 궁금해져요. 입장료는 무료라는 거 이제 다들 아시죠? 추석연휴 가볼만한 곳 고창 선운산 주차장에 주차한 후 산책로를 따라서 천천히 걸으면 푸른 숲을 바라보며 걷기 좋았습니다. 드라마 대장금 촬영지였음을 알려주는 안내판도 보였어요. 우리나라 천년고찰로 알려져 있어 누구나 한 번쯤...

장항송림산림욕장 맥문동 보고 서천 왕새우직판장 새우 구입

안녕하세요. 여행 인플루언서 솔향기에요. 오늘 포스팅은 충남 서천에 위치한 장항송림산림욕장 맥문동 구경 갔다가 서천 왕새우직판장 새한수산에 들러 새우 구입한 이야기입니다. 8월 말이 절정시기인 맥문동 축제는 끝났고 지금은 맥문동이 얼마나 피어있는지 추석연휴에 찾아가면 맥문동꽃을 볼 수 있을지 궁금했습니다. 사진과 영상으로 직접 보여드릴게요. 다녀온 날 : 2024년 9월 14일 글, 사진 : 솔향기 어제 군산에서 서천까지 동백대교를 달려 10분(6.8km) 내에 도착했던 장항송림산림욕장 캠핑장 주변 주차장에 주차 후 어린이를 위한 숲과 아이가 좋아하는 놀이터가 하나로 만들어진 장항송림 어울림 생태놀이터가 눈에 띄어 들어갔습니다. 이곳은 아이들을 위한 생태 놀이터지만 부모님과 함께 신나게 놀이체험을 즐길 수 있어요. 뛰어다녀도 좋게 바닥이 평평하고 흙이 깔려있어 자연친화적이고 짚라인 체험, 그네 타기, 시소, 나무 탑 오르기, 다람쥐 놀이집, 숲 모험 놀이대, 곤충 관찰대가 있어 놀이와 학습, 모험, 체험, 체력을 키우는 공긴이 되어줍니다. 아이의 맑은 웃음소리로 가득한 놀이터에서 장항송림쪽으로 걸어갔더니 맥문동 꽃은 어린이 놀이터쪽 주변으로만 피어 있었어요. 아직은 봐줄만 했죠. 보라색 액자 포토존이 있는 곳까지 맥문동 꽃은 거의 보이지 않았고 줄기에 대롱대롱 열매가 맺혀있었어요. 열매는 곧 까맣게 익어갑니다. 푸른 소나무숲은 나에게...

YOUTUBE

청양 칠갑산 얼음분수축제
조회수 28
충남 서천 아이와 가볼만한 곳 국립해양생물자원관 씨큐리움 리뉴얼 모습 공개
조회수 457

NPOST

솔향기
팔로워 697
보령 벚꽃길 드라이브 추천 #보령호벚꽃길 #보령벚꽃길로 다녀와요.

안녕하세요. 솔향기입니다.오늘 포스팅은 보령 벚꽃길 드라이브로 추천하는 보령댐호 일원을 소개할게요.올봄은 작년보다 일주일 먼저 개화를 한 벚꽃 때문에 이른 봄날에  다녀왔었죠.벚꽃이 만개하는 이번 주에는 비 소식이 있어 벚꽃 구경을 제대로 즐길 수 없어 안타깝습니다. 보령댐 물빛공원에서 열리던 보령 주산벚꽃축제는 2021년에  취소되었고,  보령호 벚꽃길은 드라이브로만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보령의 아름다운 벚꽃길을 손꼽으라고 하면 당연히  보령호 일원을 추천합니다.웅천천을 따라서 길게 이어지는  6km 구간에는 20년을 넘은 벚나무가 4천여 그루가  길게 늘어서 있습니다.그래서 양쪽으로 벚꽃터널을 이루기 때문에 보령호 벚꽃길을 드라이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보령 벚꽃길을  따라서 주산 보령호 벚꽃길로 접어들면 눈에 띄는 현수막이 보입니다.벚꽃길 차량 통과는 가능해도 주, 정차는 통제한다는 내용입니다. 보령호 벚꽃길은 작년과 같이  올해에도 코로나 때문에 주차할 수 없게 되었으니 보령 벚꽃길을 찾는다면 참고하세요.환상적인 보령 벚꽃길 산책은  내년을 기약해봅니다.아쉬운 생각이 앞서지만 벚꽃이 예쁘니  내년까지 참아야겠네요. 보령 벚꽃길을 달리다 보니 벚꽃 전망대에는  벚꽃 포토존이 세워졌더라고요.보령호를 감상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입니다.올해는 포토존 사진촬영을 할 수 없기 때문에 내년에는 멋있게 포즈 취하고 벚꽃과 함께 ...

보령 무궁화수목원 겨울여행지 추천

안녕하세요. 솔향기입니다.오늘은 보령 겨울여행지 보령 무궁화수목원을 소개할게요.지난번 눈이 내렸던날 2021년 1월 12일에 보령 무궁화수목원에 다녀왔습니다.무궁화꽃동산을 이룬 보령 무궁화수목원에는 새로운 겨울여행지로 추천하는 이색 볼거리를 찾아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그럼 이제 겨울여행지로 추천하는 보령 무궁화수목원으로 출발합니다. 눈이 내려 분홍빛 무궁화꽃에도 눈과 고드름이 맺혀있습니다. 보령 무궁화수목원으로 가는 길에는 보령 무궁화수목원 안내도가 있으니 확인하고 가세요. 하트모양 조형물이 세워져 있습니다.눈이 살포시 내려 귀엽네요.지게위에도 눈이 쌓여있습니다. 가로수길을 따라 눈쌓인 길을 따라 한발 두발 내딛어봅니다. 보령 무궁화수목원의 전시관과 카페가 있습니다.겨울에는 이곳이 아지트인데 코로나때문에 ... 눈 내린 연못 한 가운데에 생긴 타원형의 동그라미를 물끄러미 바라보게 되더군요. 보령 무궁화수목원에 새롭게 건축되는 보령목재문화체험장 조성공사가 진행중입니다.공사기간이 언제까지 완료되는지 상세하게 나와있지는 않았어요. 겨울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눈쌓인 정자와 억새꽃이 손님을 맞아줍니다. 온실은 코로나때문에 이용이 불가합니다. 무궁화원의 모습입니다.무궁화 나무가 종류별로 심어져 동산을 이루고 있어요.새하얀 눈이 내려 또 여름과는 다른 느낌이 들었어요. 보령 무궁화수목원의 색다른 볼거리 겨울여행지로 추천하는 보령 무궁화수목원의 성...

구례 쌍산재 고택 관람료 tvn 윤스테이 촬영장소 휴관 안내

안녕하세요. 솔향기입니다.2019년 3월, 1박2일동안 구례 쌍산재를 둘러보며 잠시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지금은 내부 수리 중으로 관람이나 한옥 숙박이 불가능함을 알려드리니 참고하세요.최근 방영되고 있는 tvn 윤스테이 촬영장소 구례 쌍산재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해드릴께요. 쌍산재 고택 관람 쌍산재 전라남도 구례군 마산면 장수길 3-2 쌍산재 지도보기 쌍산재 고택 주소 : 전남 구례군 마산면 장수길 3-2 쌍산재구례 버스터미널에서 약 5km로 택시비는 약 6천 원 내외입니다. 버스는 쌍산재 방향 버스 (구례 버스터미널 - 문수리 상사 정류장 하차) 를 이용하면 됩니다. 쌍산재 고택 입장료 5천 원입니다.쌍산재 고택 관람시간 : 10시~16:30​관람시 마스크 착용 필수이며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 걱정없어요.숙박 이외에도 관람만 가능하기 때문에 쌍산재 고택 관람도 추천합니다. 구례 쌍산재 고택 안내도정문 - 사랑채 - 안채 - 별채 - 가정문 - 쌍산재( 서당채) - 경암당 - 영벽문 - 별채 - 사랑채 – 정문 tvn 윤스테이 촬영장소 진선미 관리사무실을 지나 대나무숲을 따라 놓인 계단을 오르면 쌍산재 고택의 한옥으로 올라갈 수 있어요.별채의 아름다움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곳 윤스테이 숙박 장소 미에 해당합니다.별채를 지나 대나무숲길과 죽로 차 밭을 따라 오르면 곧장 보이는 쌍산재 한옥3월이 오면 동백꽃이며 산수유꽃이...

보령 가볼만한 곳 청천호 둘레길 산책과 화암서원

안녕하세요. 솔향기입니다.오늘은 보령 가볼만한 곳으로 토정비결 저자 이지함 묘소와 화암서원 청천호 둘레길을 산책할게요.충남 보령시 청라면 의평리에 자리하고 있는 청천저수지 인근에 조성된 청천호 둘레길은 아늑하고 운치 있는 코스로 조성되어 코로나시대에 비대면으로 산책다녀오기 좋은 곳이자 보령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합니다. 청천호 둘레길 산책 총 5.82 km 규모의 둘레길을 따라 유유히 산책을 즐길 수 있는 충남 보령의 청천저수지에는 청천호를 따라 걸어갈 수 있는 산책코스가 조성되어 있습니다. 청천저수지 충청남도 보령시 청라면 의평리 지도보기 청천 저수지 주소 : 충남 보령시 청라면 의평리 수변을 따라 야트막한 산허리로 난 숲길로 접어들면 잔잔한 수변풍경이 몸과 마음의 피로를 푸는 힐링 코스로 제격입니다. 데크길을 따라 넓게 펼쳐지는 청천호 포토존으로 좋은 수변풍경과 울창한 대나무숲 또한 포토존으로 음이온 가득한 청천호 둘레길에서 겨울바람에 스트레스 훨훨 날려보세요. 화암서원 청천호수를 산책한 후 또다른 볼거리가 있는 화암서원으로 달려갑니다.화암서원 역시 청천호를 내려다볼 수 있는 양지바른 곳에 터를 잡았습니다.얕은 언덕길을 올라가면 화암서원앞에 도착합니다. 화암서원 충청남도 보령시 청라면 죽성로 411 화암서원 지도보기 화암서원 주소 : 충남 보령시 청라면 죽성로 411 화암서원 1610년에 창건된 서원은 1868년 흥선대원군의 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