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보다 기온이 포근한 편인 겨울이지만 우리 어린이 친구들은 보온에 신경써줘야하는데요.
언제나 감기, 독감 바이러스는 아이들을 주시하고 있기 때문이죠.
놀이터에서 신나게 뛰어놀면 추운 줄도 모르겠지만 그래도 방한템을 든든히 챙겨줘야 합니다.
아침 등원길은 특히나 기온이 내려가서 저도 일찍부터 방한템을 준비했어요.
아동복 브랜드 중에 MLB 키즈는 유독 귀엽게 느껴지더라고요.
어른용 옷을 축소한 느낌이라서 그런지 깜찍하고 퀄리티도 우수해서 아이옷을 고를때 엠엘비를 선호합니다.
일상에서 쉽게 입히기 좋은 바라클라바와 겨울 비니모자, 따뜻한 패딩, 어그 부츠까지 귀여운 아기 겨울옷 코디 보고 가세요~☺️
엄마의 눈으로 볼때 MLB 키즈 제품은 디자인과 퀄리티가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특히 유아용 부츠와 바라클라바 같은 방한템의 기능성이 훌륭하죠.
어그 부츠는 160 이상부터 폭넓은 사이즈로 출시되어 키즈, 어린이까지 신을 수 있습니다.
바라클라바는 부드럽고 모찌 같은 느낌을 주며, 유아 부츠는 따뜻하고 부드러운 착화감이라 아이가 아주 편안하게 적응했어요.
그리고 바라클라바와 유아 부츠 모두 아이가 스스로 신고 벗기에 편리한 제품입니다.
자세한 겨울코디는 블로그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아이의 등원룩으로 패딩을 입혀 보내기 좋은 날입니다.
저는 브랜드 MLB키즈의 주니어 패딩과 키즈 다운으로 겨울 코디를 해봤어요.
제품의 퀄리티와 디자인에 매우 만족합니다.
착용감이 가볍고 따뜻하며, 디테일이 섬세하게 제작되어 있어요.
또한, 모델 세트 착장보고 MLB키즈의 비니 모자도 함께 코디하였는데, 반짝이는 원사가 섞인 모자의 디자인과 착용감이 마음에 들어 아이가 매우 좋아합니다.
겨울 패딩 고민하신다면 엠엘비 키즈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