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의 휴양지로 손꼽히는 발리는 정글, 해변, 산 등 천혜의 자연 환경을 두루 갖추고 있습니다. 신들의 섬이라는 별명을 가진 세계 1위의 허니문 여행지에서 꼭 해보고 와야 할 투어 Best 5를 알려드려요.
아네차 카타마란 크루즈로 럭셔리한 요트 투어를 할 수 있답니다. 램봉안 섬에 잠시 내려서 물놀이를 즐기고 전통 마을 빌리지 투어도 할 수 있어요. 아름다운 스노클링 포인트에서 바나나보트 같은 해양 스포츠도 즐길 수 있답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꾸따는 초보 서퍼들이 서핑을 배울 수 있는 강습 코스가 많이 있답니다. 서핑 교육 후 모래 해변에서 실전 연습 진행하고 바다로 나가서 서핑을 즐겨요.
서핑 스쿨 선택 시 보험 가입 여부와 강사의 자격증을 확인하는 게 중요해요. 서핑 시에는 선크림을 충분히 바르고 안전 사고 예방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발리 우붓은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정글숲이예요. 특히 아융강과 뜨라가와자에서 진행되는 래프팅은 아름다운 정글을 스릴있게 즐길 수 있는 완벽한 투어였어요.
더불어 함께 진행되는 몽키 포레스트에서 귀여운 원숭이들과 사진도 찍고, 루왁커피 농장에서 커피 한 잔 마시는 것도 빠질 수 없는 경험이랍니다.
여행의 꽃은 현지 음식 탐방이 아닐까해요. 특히 해변에서 멋진 선셋을 즐기며 씨푸드를 즐기는 것은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는답니다.
아름다운 해안 절벽에 위치한 아야나 락바도 로맨틱한 칵테일과 핑거푸드를 즐길 수 있어서 해질녁 들러보길 추천해요.
발리 남부에는 여행객들에게 인기있는 관광지인 가루다 공원, 빠당빠당 비치, 울루와뚜 사원이 있어요. 프라이빗 택시 투어로 저렴하고 편안하게 둘러볼 수 있답니다.
빠당빠당 비치는 작고 아름다운 해변이었고, 울루와뚜 사원은 아름다운 전망을 즐길 수 있는 멋진 곳이었어요. 발리 여행 마지막 날 체크 아웃 투어로 진행하며 쇼핑을 즐기고, 마사지도 함께 받으면 완벽한 여행의 마무리를 할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