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매거진 소개디즈니 픽사 <인사이드 아웃 2>를 만나는 다양한 방법
20시간 전콘텐츠 2

감정을 다룬 디즈니 픽사의 걸작 <인사이드 아웃>이 돌아왔다. 이번에는 새로운 감정과 함께 더욱 다채로운 이야기를 선보이는 <인사이드 아웃 2>가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그러나 이 작품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은 단지 영화관에 머물지 않는다. 감정의 세계를 더 깊이 들여다보고 싶다면 소설로 만나는 <인사이드 아웃 2 소설>이 또 다른 길잡이가 되어준다. 영화와 소설은 각각의 매력으로 감정과 기억의 복잡미묘한 세계를 탐험하게 해준다. 영화가 생동감 넘치는 비주얼과 캐릭터의 감정 표현으로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면, 소설은 감정의 흐름과 내면의 이야기를 섬세히 풀어내며 독자들에게 감동을 전한다. 인사이드 아웃 2를 만날 수 있는 책을 소개한다.

01.디즈니 픽사 인사이드 아웃 2 소설책 추천, 감정의 대소동을 경험하다

- 디즈니 픽사 인사이드 아웃 2는 사춘기를 겪는 라일리의 내면을 그린 소설이다.
- 라일리의 머릿속에서 벌어지는 감정들의 협력과 충돌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된다.
- 새로운 감정인 불안이 주도권을 잡는 순간들이 현실적으로 묘사된다.
- 불안과 기쁨의 갈등은 사춘기의 본질을 꿰뚫는 주제이다.
- 책의 중반부에서는 감정들의 갈등이 최고조에 이르며, 라일리가 자신을 이해하는 데 중요한 전환점이 된다.
- 불안이라는 감정이 우리가 스스로를 보호하고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게 만드는 중요한 자원임을 보여준다.
- 감정들이 만들어내는 소동 속에서 웃음과 눈물이 교차하며, 성장이라는 단어의 진정한 의미를 발견하게 된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02.디즈니 픽사 인사이드 아웃2 아트북 - 사춘기의 세계에 대한 통찰

- 디즈니 픽사 인사이드 아웃2는 애니메이션으로, 감정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 이 애니메이션은 우리 안의 감정들과 대화를 나누는 듯한 경험을 제공한다.
- 인사이드 아웃2는 사춘기를 겪는 라일리와 그녀의 감정들을 다루고 있다.
- 이 책은 디즈니 픽사 장편 영화 <인사이드 아웃2>의 캐릭터 디자인, 초기 콘셉트 아트, 스토리보드 등을 담고 있다.
- 아트북은 영화 속에선 빠르게 지나가는 장면들의 디테일을 볼 수 있게 해준다.
- 캐릭터의 표정, 손의 움직임 등이 치밀한 고민과 수정을 거쳐 탄생했음을 보여준다.
- 아트북의 후반부는 제작 과정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인사이드아웃#인사이드아웃2#디즈니픽사인사이드아웃2아트북#디즈니픽사인사이드아웃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