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주세계일주 프로젝트, 리마인드 세계여행
2022.01.20콘텐츠 5

2014년 9월 9일 세계여행을 시작했고 지금까지 52개국을 여행했어요.
지금은 코로나때문에 제주에서 잠시 쉬어가고 있지만, 9월부터는 미국을 시작으로 다시 세계여행 프로젝트를 이어갈 예정입니다 :)
랜선으로 떠나는 리마인드 세계여행 함께해요!

세계여행의 시작,
말레이시아

세계일주의 시작은 말레이시아였어요. 보통 경유로 많이 들르는 곳이지만, 말레이시아의 여러 도시들은 각각의 매력을 갖고 있답니다. 쿠알라룸푸르, 말라카, 랑카위, 페낭 등 멋진 도시들이 정말 많아요!

네팔에서
히말라야 트레킹을

네팔의 수도는 카트만두, ABC트레킹을 하기 위한 거점 도시는 아름다운 호수가 있는 포카라랍니다.
좋은 사람들도 많이 만났고, 재밌는 에피소드도 많았던 곳. 이야기 재밌게 봐주세요!
평소에 운동도 등산도 안 하던 부부가 처음으로 한 트레킹이 히말라야 트레킹이라니! 산에서 먹고 자며 열흘간 푼힐+ABC(안나푸르나 베이스캠프)트레킹을 했답니다. 바로 며칠전처럼 그때의 기억이 또렷해요. 다른 코스로 트레킹하러 꼭 다시 가보고 싶은 네팔.

인크레더블 인디아

초보 배낭여행자였던 시절, 여행 초반에 심지어 네팔을 출발해 육로로 도착한 바라나시. 인도에서도 가장 인도스러운 도시였어요. 바라나시 여행기 함께 봐요 :)
인도는 약 두 달간 여행했답니다. 남인도의 코친까지 쭉 내려가면서 여행했는데, 인도 사람들에게 신혼여행지로 유명한 우다이푸르에서는 한 달을 머물렀어요. 인도의 여러도시들, 우다이푸르 한달살기 이야기까지!
#세계일주#세계여행#말레이시아#네팔#인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