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승기/리뷰실용성과 디자인 모두를 챙긴 크로스오버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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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네이버 인플루언서 유현태입니다.

세단과 SUV중 하나로 정확하게 구분하기 어려운 형태의 자동차를 '크로스오버'라고 통칭합니다. 분명한 장르에 속하진 않지만, 다방면의 장점을 품은 차량들인데요. 그 중에서도 디자인이 매력적이라 생각되는 두 가지 차량의 시승기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본문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01.푸조 408 GT 1.2 가솔린 퓨어테크 시승기

- 푸조 408 GT 1.2 가솔린을 장기간 시승함
- 푸조는 전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자동차 기업 중 하나
- 푸조는 유럽 지향성 자동차를 설계해왔음
- 푸조 408 1.2 퓨어 테크는 브랜드의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된 차량
- 푸조 408은 SUV처럼 두꺼운 스키드 플레이트와 높은 지상고를 갖추고 있음
- 푸조 408은 GT와 Allure 등급으로 구분되며, GT 트림이 상위 옵션임
- 푸조 408의 내부는 직관적인 버튼 배치와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함
- 푸조 408의 퓨어테크 엔진은 가속성능이 뛰어나며, 연비도 좋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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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1.2 가솔린 액티브 시승기

- 쉐보레의 트랙스 크로스오버 1.2 가솔린 ACTIV 모델을 시승함
- PPI 상승에도 불구하고 국내 자동차 3사는 가격 인하 정책 등으로 수요 회복 노력
- 경제 악순환 가능성에도 불구하고 가성비를 내세운 3사의 전략은 유효
- 소비자들의 눈높이가 높아짐에 따라 가격 외에도 상품성, 브랜드 인지도 등이 중요
-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가격 대비 큰 차체 크기와 합리적인 옵션 구성, 매력적인 디자인 등으로 경쟁력 보유
- 트랙스 크로스오버 2025 연식변경 모델 출시, RS트림에 '온스타' 시스템 추가, LT트림 단종 후 레드라인 등급 신설
- 차량의 성능 및 특징, 장단점 등을 분석하고 평가함
-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안정적인 주행감과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나, 다소 딱딱한 세팅으로 호불호 갈릴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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