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시즌이 다가오면서 많은 분들이 요즘 다시 눈에 들어오는 아이템이 있는데요.
바로 막스마라 테디베어 코트입니다.
배우 최지우은 딸과 함께 막스마라 테디베어 코트를 커플룩으로 입어 화제가 되었지요.
스웨덴 왕세녀 빅토리아 역시 막스마라 마누엘라 아이콘 코트를 에스텔 공주와 시밀러 룩으로 착용하면서 세계적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겨울 금수저 모녀 커플템 혹은 시밀러룩 아이템 부동의 1위가 왜 막스마라 아이콘 코트 라고 하는지 알 것 같습니다. (ㅎㅎ)
리치맘 최지우 테디베어 VS 스웨덴 왕세녀 빅토리아 마누엘라
겨울 금수저 모녀 커플템 혹은 시밀러룩 아이템 부동의 1위가 막스마라 아이콘 코트인데요.
스웨덴 왕세녀 빅토리아 역시 막스마라 마누엘라 아이콘 코트를 에스텔 공주와 시밀러 룩으로 착용하면서 세계적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참고로 빅토리아가 착용한 마누엘라 코트는 2018년 모델인 듯합니다.
한편 국내에서는 최지우 배우가 딸과 함께 테디베어 코트를 커플룩으로 입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왜 막스마라 아이콘 코트를 금수저 모녀의 겨울 커플룩의 정석이라고 부르는지 알 듯합니다. (ㅎㅎ)
- 막스마라의 전설이 된 7년 전 윤아 코트는 매년 겨울마다 소환됨
- 막스마라는 겨울 코트의 명가로 알려져 있음
- 막스마라 코트를 구매하려는 사람들이 많음
- 윤아 코트는 서울 한정판으로 제작되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되지 않음
- 윤아 코트는 마누엘라 아이콘 코트와 유사하지만, 약간의 차이점이 있음
- 마누엘라 아이콘 코트는 사모님 느낌이 강하고, 윤아 코트는 마드모아젤 느낌이 남
- 101801 아이콘 코트는 마누엘라보다 먼저 나온 코트로, 평생 입을 수 있는 디자인임
- 엄마와 딸이 함께 입는 시밀러 룩이 인기
- 패션계는 스칸디나비아 지역을 중심으로 움직임
- 스웨덴 왕세녀 빅토리아는 일반인들이 접근하기 쉬운 스타일
- 빅토리아는 자라나 H&M 같은 SPA 브랜드를 활용
- 빅토리아는 돈과 스타일이 비례하지 않음을 보여줌
- 빅토리아의 딸 에스텔 공주는 향후 로열 패션계의 패셔니스타가 될 가능성
- 스웨덴 엄마들이 가장 따라 입고 싶어 하는 시밀러 룩은 카멜 코트
- 그 이유는 빅토리아의 코트가 아줌마들의 로망인 막스마라이기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