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에는 유명한 관광지가 정말 많은데요. 도심 속에서도 즐길 수 있는 미니 테마파크 관람차 탑승 후기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1️⃣ 오사카 힙한 관람차 '햅파이브 관람차'
햅파이브 관람차는 오사카 여행 우메다 방문하는 분들의 필수 코스예요. 쇼핑몰 바로 위에 위치한 관람차로 높이가 어마어마하게 높아요. 관람차 탑승 후 제일 꼭대기로 올라가면 오사카의 풍경이 한눈에 들어와서 멋진 뷰 감상할 수 있어요.

낮에 탑승하면 빨간 관람차 내부에서 힙한 사진 남길 수 있고 밤에 탑승하면 멋진 오사카 야경을 관람할 수 있어요.

2️⃣ 오사카 야경 명소 '덴포잔 대관람차'
덴포잔 대관람차는 높이 112.5m로 15분 정도 탑승 가능한 관람차예요. 바다 앞에 위치한 관람차라서 낮에 보면 멋진 바다 뷰를 밤에 보면 휘황찬란하게 빛나는 다리뷰와 도시의 야경을 볼 수 있어요.

으리으리한 크기와 화려하게 빛나는 조명 덕에 인생 사진도 건질 수 있는 곳이라 오사카 여행 계획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챙챙
챙챙님의 PICK
오사카 쇼핑의 성지 우메다 힙한 관람차, 포토존 ‘햅파이브 관람차’

⏰ 11:00~23:00
📌 러닝타임 : 15분
📍 일본 〒530-0017 Osaka, Kita Ward, Kakudacho, 5−15 HEP FIVE 7F
💰 1인 600엔 (5세 미만 무료)
💰 e-pass 무료

오사카 햅파이브 관람차는 쇼핑의 성지 우메다에 위치하고 있어요. 햅파이브 대관람차는 감성적인 빨간색의 관람차로, 우메다에서 쇼핑을 하는 분들에게 필수 코스예요.

HEP FIVE 건물 7층에 위치해 있어 쇼핑 후 휴식타임 가질 때 관람차 탑승하면 피로도 싹 가시는 듯한 느낌이 들어요.

관람차는 1대당 4명까지 탑승 가능하고 러닝타임은 15분이에요. 내부엔 블루투스 연결하여 음악도 선택해 들을 수 있어요.

인생 사진이 잘 나오는 관람차라 사진이 목적인 분들은 낮에, 야경이 목적인 분들은 밤에 방문해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챙챙
챙챙님의 PICK
오사카 야경 명소, 바다 뷰 관람차 ‘덴포잔 대관람차

📌 덴포잔 대관람차 天保山大観覧車

⏰ 평일 10:00~21:00 // 주말 10:00~22:00
📍 1 Chome-1-10 Kaigandori, Minato Ward, Osaka, 552-0022 일본
💰 1인 900엔 (e-pass 사용 불가)

덴포잔은 바다 근처에 위치한 곳으로 바다와 시티뷰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뷰 맛집이에요. 저는 저녁시간에 야경을 보러 방문했는데요. 근처에 다리뷰가 많아서 더 멋졌던 곳이에요.

바다 근처라 바람이 많이 불면 관람차가 흔들려서 살짝 무섭긴 하지만 112.5m의 높이로 높은 만큼 더 멋진 뷰를 볼 수 있었던 관람차예요.

높이 높아질수록 뷰도 더 장관이랍니다. 사진에 뷰가 담기지 않아서 실제 눈으로 직접 보고 오시는 걸 추천드려요.

금액은 1인 900엔이고 아쉽게도 오사카 e-pass는 덴포잔이 포함되어있지 않아요.

#오사카#오사카여행#오사카가볼만한곳#덴포잔대관람차#오사카포토존#오사카덴포잔#햅파이브관람차#오사카우메다#오사카야경명소#덴포잔관람차#오사카햅파이브#오사카여행명소#오사카관람차#hepfive#오사카관람차탑승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