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리뷰 > 예능 이혼숙려캠프 본능부부 김은석 김보현 아동학대 논란 이유
2024.11.29콘텐츠 2

매주 목요일 밤 10시 10분에 방송되는 JTBC 예능 <이혼숙려캠프>
이번주 이혼숙려캠프 15회는 지난주에 이어 6기 두번째 부부 본능부부의 이야기가 그려졌습니다.

10살 차이인 이 부부는 과거 <고딩엄빠2> 미녀와 야수 부부로 출연한 이력이 있는데요. 교회 선생님과 고등부 학생으로 만나 19살에 아이가 생겨 혼전임신으로 결혼했습니다. 고딩엄빠 출연 당시만 해도 5남매였는데 현재는 6남매를 키우고 있고 임신 중이라 곧 7남매가 될 예정. 남편, 아내 모두 직업이 없고 생계는 나라에서 다둥이 지원금으로 나오는 300만원으로 유지하고 있는데요. 이 돈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이번 방송에 고스란히 나왔습니다.

충격적인 장면의 연속이었던 본능부부는 방송 이후 아동학대 논란의 주인공이 되었는데... 어떤 내용인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01.이혼숙려캠프 본능부부 아동학대 논란 이유

아이가 6명인데도 5만원으로 장을 보자는 남편. 심지어 본인이 먹고 싶은 소시지, 햄 등을 샀고, 임신 중인 아내가 먹고싶다는 해산물은 비싸다며 사지 않습니다.

컴퓨터 부품 청소가 취미인 남편은 고가의 그래픽 카드를 사고 팔면서 차익금 3만원~5만원을 남긴다고 하는데요. 아내 또한 아동 전집으로 무리하게 구입해서 빚이 불어나 2천만원이 된 상황.

그러나 가장 놀라운 것은 불고기, 치킨 야식을 아이들을 제외하고 둘만 먹는데...

블로그에서 더보기
02.본능부부 10살 둘째 딸이 육아를 도맡아하는 참담한 상황

하루종일 집에서 뒹굴거리면서 육아도 하지 않는 남편. 아내도 화만 낼뿐 실질적으로 육아는 7남매 중 첫째, 둘째가 도맡아하고 있었습니다.

어린 동생들과 놀아주고 재우고, 엄마, 아빠 다 먹고 불고기 한점 먹어도 되냐고 묻는 10살 아이의 모습은 모두를 마음 아프게 했는데요.

게다가 과한 성욕을 아이들 앞에서도 거침없이 하는 남편의 모습에 둘째 딸은 크게 소리치는데...

블로그에서 더보기
#고딩엄빠#고딩엄빠2#김보현#이혼숙려캠프#이혼숙려캠프본능부부#본능부부#김은석#이혼숙려캠프아동학대#본능부부아동학대#김은석김보현#김보현김은석#이혼숙려캠프김은석#이혼숙려캠프김보현#고딩엄빠김은석#고딩엄빠김보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