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는 감성 넘치는 분위기와 다채로운 즐길 거리로 가득해 연인들이 데이트를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개성 있는 거리의 아트 갤러리부터 분위기 좋은 카페, 이색적인 맛집, 그리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 공간까지 다양한 코스를 통해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죠. 서로의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홍대만의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만끽하는 것도 매력적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홍대에서 연인과 함께 즐기기 좋은 데이트 코스를 추천해 드리니, 특별하고 로맨틱한 하루를 계획해 보시길요~!
- 현우동은 홍대에 위치한 우동 맛집으로, 미쉐린 가이드 서울 23년에 수록됨.
- 자가 제면소에서 뽑아내는 오동통한 우동 면발과 쯔유의 조화가 인기 요소.
- 비 오는 날 뜨끈한 국물과 탱글한 우동면으로 즐거운 미식과 홍대 데이트를 즐길 수 있음.
- 홍대입구역 9번 출구에서 도보 약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음.
- 주차 공간은 따로 없으며, 주변 유료 주차장이나 홍대에 주차해야 함.
- 메뉴는 베스트 메뉴인 멘타이코앙카케 타마고토지 우동, 붓카케 우동, 카츠카레 우동 등이 있음.
- 사이드로는 돼지갈비 가라아게, 덴뿌라 모리아와세 등을 주문할 수 있음.
- 홍대에 위치한 '수상한 베이글'은 핫플이자 데이트 장소로 유명하다.
- 단독 주택을 개조해 만든 이곳은 앤티크한 분위기와 함께 여유로운 야외 정원을 제공한다.
- 주차장은 없지만 지하철 상수역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 인기 있는 메뉴로는 명란 베이글, 호두 시나몬, 크림치즈 등이 있다.
- 매장 안에는 다양한 베이글과 함께 디저트류도 판매한다.
- 음료 메뉴로는 커피, 칵테일, 티, 에이드 등이 있다.
- B1층부터 3층까지 총 4개 층으로 구성된 매장에서는 빈티지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