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2
112021.07.26
인플루언서 
스티브임
5,070영화 전문블로거
참여 콘텐츠 2
2
킹덤 아신전

킹덤의 세계관이 이어지다! 생사초 하나면 조선도, 여진도, 중국도, 몽골도 그리고 실크로드를 따라 유럽도 엄청나게 확장 시킬수 있는 이야기 그 중심에 아신이란 여진족 여자아이가 있었고 그 여진족 마을 사람들의 죽음을 복수하기 위해 아신이란 아이가 커서 생사초를 가지고 복수를 시작했다는.. 그래서 킹덤 1,2에서 조선에 그 난리가 나고 모든것을 정리한 이후에 다시금 세자가 아신을 만나게 되는 이야기 조선은 그렇다 치고 중국을 거쳐 어디로 가게 될지.. 어쨌든 프리퀄로는 적당했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과거, 채용했던 이야기들이 끼어 맞춰 진다는.. 그렇지만 군대와 같은 좀비 때들과 무사로서 전쟁하는 상황이나 정치적은 무거운 느낌과 대립까지 기대하기란 뭐.. 그래도 이정도면 나름 훌륭하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크루엘라 엠마 스톤을 이길순 없다. 블랙위도우 스칼렛 킹덤 아신전의 전지현 그리고 크루엘라의 엠마 스톤. 최근 본 영화의 주인공들이 공교롭게도 다 여주인공..

2021.07.26
3
킹덤 시즌2 : 내가 킹덤1을 패스하고 킹덤 2를 선택한 이유! 그리고 3편을 봐야하는 이유!

이건 좀비물이라기 보단 고도화된 정치적 스릴러 킹덤 2: 모든 것은 피에서 시작되었다 저자 김은희 출판 마음의숲 발매 2020.03.23. 이미 볼 사람은 다 봤다는 그 영화 넷플릭스의 최대 히트작 중에하나 킹덤 시즌 2가 돌아왔다. 난 1편은 보지 않았다. 좀비물을 난 보지 않는다. 첫째는 쉽게 죽지 않는 어떠한 대상이 있고 그것이 인간이기에 잔인성을 내포하고 있으며 같은 사람을 공격하고, 끔찍하며, 살육적이며 변해가는 과정과 더불어 사람을 피폐하게 만들고 순간순간 감짝 놀라게 하는 일종의 공포물이기 때문이다. 그냥 <킹덤1>이 성공할때 스포와 내용을 찾아보면서 영상이 아니라 글로 읽었다. (물로 그래도 재미있었다) 아. 대충 이런 스토리구나! 재밋겠는데 떡밥도 많고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그렇게 끝났다. 😭😭😭😭😭 그리고 돌아온 <킹덤2> 난 여전히 좀비물은 잘 못보기에 줄거리를 끝까지 다 읽었다. 그냥 읽고 보는게 마음 편하더라. 읽고나서 아 이런 스토리구나. 이렇게 흘러가는 구나. 그리고 영상을 역으로 확인해 가는 것. 그러니 무서움은 거의 없고 정치적인 부분만을 주목하게 되더라.🧐 내가 <킹덤1>을 패스하고 <킹덤2>를 선택한 이유는 2번째 시리즈는 모든 떡밥이 해소되고 둘째는 좀비는 가볍게 손을 얹을 뿐 정치 스릴러의 면모를 보이기 때문이다. 결국 진정한 리더의 모습과 약자인 백성에 대한 위정자들의 방향성을 제시...

2020.0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