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들은 안전한 곳에서 주변을 관찰하는 습성을 가지고 있죠. 그러면서도 언제든 퇴로가 확보된 곳을 좋아하는디요. 그런 아이들은 숨숨집보다는. 터널이 딱이에요.
고양이 터널 같은 공간에서 사냥놀이를 하면 냥이 반응이 더 좋답니다.
오늘은 고양이가 좋아할 만하면서 인테리어에도 좋은 예쁜 터널만 모아 봤어요.
베베네코 코지터널은 탄탄한 소재와 미끄러지지 않는 카페트 스크래쳐, 그리고 무너지지 않는 프레임을 가지고 있어서 형태가 딱 잡히는 예쁜 터널이에요.
프레임 분리가 가능하여 세탁이 가능하고요. 여러 개를 이어서 사용할 수도 있죠.
베베네코 코지터널은 고양이의 습성에 맞춰 설계되어, 숨어있으면서도 밖을 볼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4개 컬러로 나왔는데 다 예뻐요.
터널 2개와 방석 1개로 이루어진 제품을 조립하면 동그란 도넛처럼 되는 터널이에요. 터널은 지퍼로 연결 가능하며, 지퍼는 흰색 플라스틱으로 뻑뻑하지 않죠.
제품 완성 시 약간의 바스락 소리가 나고요, 입구에는 장난감이 달랑거려요.
다양한 인테리어에 잘 어울리며, 특히 초록색 체커보드와 노란 꽃무늬가 예뻐요. 고양이가 안에 있을 때 오뎅꼬치 장난감으로 놀아주면 좋아한답니다.
베베네코 슬리퐁 고양이 장난감은 숨숨집과 스크래쳐 기능을 동시에 제공하며, 고양이가 몸을 숨기고 사냥놀이를 즐길 수 있어요.
카페트 소재 스크래쳐는 고양이들이 좋아하며, 오래 사용해도 보풀이나 올풀림이 없고요. 제품은 지붕과 바닥이 분리되어 있어 사용하지 않을 때 공간을 적게 차지해요.
지붕이 단단해서 무너지지 않는 것도 장점입니다.
고양이섬 '잡아라 숨숨터널'은 착한 가격에 내구성이 좋은 고양이숨숨집 겸 터널 장난감입니다. 제품 구성은 도톰한 지붕 펠트와 바닥용 펠트, 고양이장난감이 달려 있고요. 조립형 고양이숨숨집으로, 다양한 모양으로 즐길 수 있어요. 도톰한 펠트로 내구성이 강하며, 납작해져도 다시 복원 가능합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