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 용품 추천🌸 봄맞이! 창가에 놓기 좋은 고양이 캣타워 & 선반 추천 🏡🐱
2일 전콘텐츠 5

따뜻한 봄이 오면 고양이들도 창밖을 바라보는 시간이 길어지죠! 🪟🌞
햇살이 잘 드는 창가에 캣타워나 선반을 배치하면 집사와 고양이 모두가 만족하는 공간이 될 수 있어요.
이번에는 봄철 창가에 두기 좋은 캣타워 & 선반을 소개해 드릴게요! 🐾

01.캣츠몽 창틀해먹

캣츠몽 창틀해먹은 창틀에 걸어주는 스타일인데요, 매우 튼튼하며, 여러 개 이어주거나 다른 캣가구와 연결 가능한 점도 장점이에요. 동선 만들기에 좋거든요.

고양이가 창가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고요. 설치 간단하고, 결과물도 깔끔하죠.

블로그에서 더보기
02.범상회 고양이 창문해먹

범상회 고양이 창문해먹도 봄이 다가오면서 고양이들이 창밖 구경하기 좋은아이템이에요. 창틀에 고정하는 방식으로 설치가 편리하고 공간 차지가 적고요. 난간이 있어서 아이들 떨어지는 것도 막아주죠.

조립 방법은 복잡하지 않으며, 나사 여유분이 있어 조립 시간은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고양이가 올라가도 흔들림 없이 안정적이며, 원목 색감으로 어디에나 잘 어울려요.

블로그에서 더보기
03.트레져캣 수직 스크래쳐

고양이 캣타워 중에서 미니 캣타워 제품들이 창가에 두기 좋죠.
트레져캣에서 나온 빅 원통형 카페트 스크래쳐 제품은 아이보리 / 그레이 / 연분홍 / 브라운 색상 선택 가능한데요. 튼튼하고 안정적이며, 아이보리 색상은 화사합니다.

제품은 각인 서비스도 가능하며, 글자수 8개 이하로 자수가 되고요. 국내생산 자작나무와 카페트 사용으로 튼튼해요.

제품은 전체무게 9.2kg로 묵직하며, 뚱냥이가 사용해도 좋고요. 다양한 공간에 배치 가능하며, 창틀 선반에 올라가는 계단 용도로도 적합해요.

블로그에서 더보기
04.두잇 올데이 랙

두잇 올데이 랙은 디자인이 예쁘고 공간 절약에 효과적인 2단 스크래쳐 타워입니다.
조립식이며, 동봉된 육각랜치와 나사만으로 조립 가능해요.

상단은 나무, 하단은 스틸 소재로 이루어져 있으며, 튼튼하고요. 하단에 미끄럼방지 스티커와 4개의 발이 달려 있어 수평 조절이 가능해요.

측면에 동그란 창문과 다양한 구멍이 있어 고양이들이 좋아하고요. 고양이 침대나 캣타워로 활용 가능해요.

블로그에서 더보기
05.디어캣 미니 캣타워

디어캣 먼치킨 미니캣타워는 서브 고양이 캣타워 용도로 활용하기 좋고, 창가에 배치하기에도 좋아요.

한 단 한 단이 높이가 높지 않아서 노묘나 먼치킨 냥이, 아깽이에게도 좋고요. 관절에 무리가 가지 않죠.

디자인도 예뻐서 어디에나 두기 좋아요.

블로그에서 더보기
창가에 캣타워나 선반을 마련해 주면 고양이가 따뜻한 봄을 더욱 즐길 수 있어요! 🌸
햇살을 받으며 졸고 있는 고양이의 모습은 집사에게도 힐링이 될 거예요. ☀️💕
이번 봄, 사랑하는 냥이를 위한 특별한 공간을 만들어 보세요! 🏡🐾
#고양이캣타워#고양이해먹#캣타워추천#고양이스크래쳐#수직스크래쳐#캣워커#고양이캣타워추천#고양이창문해먹#고양이창틀해먹#기둥스크래쳐#고양이창문선반#범상회해먹#고양이선반#고양이창틀선반#고양이캣타워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