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의 간판 모델 투싼 페이스리프트가 정말 엄청 팔리고 있습니다. 국내 시장에서 밀렸던 스포티지에게도 앞선 실적을 기록하고 있는데요. 과연 페이스리프트된 스포티지와의 경쟁에서도 이길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 현대자동차 투싼 페이스리프트가 국내 시장에서 스포티지를 앞지름
- 높은 상품성과 완성도로 6,365대의 판매량을 기록
- 독특한 전면부 디자인과 강렬한 사이드 캐릭터 라인, 테일램프 등의 외관 구성 요소
- 실내에는 H 로고가 생략된 3스포크 스티어링 휠과 파노라믹 디스플레이 탑재
- 센터패시아에는 물리버튼과 다이얼 터치 화면 등으로 구성된 공조 및 인포테인먼트 제어부
- 대시보드에는 슬림한 가니쉬와 에어벤트, 보조석 앞쪽에는 서랍장 등이 적용
- 다양한 파워트레인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하이브리드 모델은 높은 인기를 누림
- 공급 부족 현상으로 인해 울산공장의 생산라인업 증설을 통한 추가 생산 진행 중
- 연말 실적 발표에서 누가 웃게 될지 관심이 모아짐
- 투싼 페이스리프트는 현대자동차의 간판 모델로,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림
- 2023년에는 롱바디와 숏바디를 모두 합쳐 세계에서 7번째로 많이 팔린 자동차로 선정
- 미국에서는 하이브리드 모델이 인기가 많아 추가 생산 중
- 국내 시장에서는 라이벌인 스포티지에게 밀려났으나, 최근 실적 개선으로 역전
- 2024년 10월에는 6,365대가 팔리며 top5에 진입
- 스포티지는 부분변경 예정에도 불구하고 5,531대의 판매량을 기록
- 투싼 페이스리프트의 외관은 라디에이터 그릴과 주간주행등이 유기적으로 연결된 스타일
- 실내에는 H로고가 생략된 3스포크 스티어링 휠과 파노라믹 디스플레이가 탑재
- 파워트레인 라인업은 1.6리터 가솔린터보, 2리터 디젤, 1.6리터 가솔린 터보 하이브리드 등으로 구성
- 하이브리드 모델은 최고출력 235마력, 최대토크 35.7kgf.m의 성능을 발휘하며, 복합연비는 최대 16.2km/L
- 투싼 페이스리프트의 상품성은 세계적인 수준으로, 특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