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트래버스 풀체인지의 출시가 임박한 것 같습니다. 국내 도로에서 테스트 카가 포착되기 시작한 것인데요. 아마도 올해 하반기 정도가 되면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이번 토픽에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한국GM이 쉐보레 트래버스 2세대 모델에 대해 프로모션을 진행했지만, 판매량은 저조했다.
- 2세대 모델은 사실상 단종되었으며, 트레일 블레이저만 판매 중이다.
- 쉐보레 트래버스 풀체인지 테스트카의 도로주행 사진이 공개되어 신차 출시가 예상된다.
- 풀체인지 모델은 전작보다 웅장한 외관 디자인과 개선된 성능을 제공한다.
- 가격이 다소 높아졌지만, 세금 절감 효과와 넓은 적재 공간이 장점이다.
- 하이브리드나 디젤 모델이 없어 경제성 측면에서는 단점으로 작용한다.
- 쉐보레 트래버스 풀체인지가 국내에서 테스트 주행을 시작함.
- 경쟁 모델은 포드 익스플로러와 현대 팰리세이드로 여겨짐.
- 쉐보레 트래버스 풀체인지의 전면부는 분리형 레이아웃 프론트 라이트와 거대한 듀얼 포트 라디에이터 그릴이 특징.
- 측면부는 플랫한 루프 라인, 볼륨감 있는 차체, 하단에 부착된 클래딩 등이 SUV 다운 강인한 모습을 연출.
- 후면부는 양 단이 갈라지는 형태의 두 줄 테일램프와 심플하지만 단단한 범퍼, 쿼드 머플러 팁이 장착됨.
- 실내에는 11인치 디지털 클러스터, 17.7인치 AVN 모니터, 칼럼식 기어 변속기 등이 탑재됨.
- 쉐보레 트래버스 풀체인지는 전작대비 전장이 짧아졌으나, 레그룸을 넓혀 실용성을 높임.
- 파워트레인은 2.5리터 직렬4기통 가솔린 터보 엔진과 자동8단미션으로 구성됨.
- 국내 판매 가격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지만, 북미 가격은 42,095달러~57,495달러로 예상됨.
- 쉐보레 트래버스 풀체인지는 준대형 SUV로, 포드 익스플로러, 현대 팰리세이드 등과 경쟁함
- 차체 사이즈는 전작 대비 커졌으나, 엔진 배기량은 3.6리터에서 2.5리터로 감소
- 프론트라이트는 분리형 레이아웃 구조, 듀얼포트 그릴, 범퍼 등이 장착됨
- 측면부는 거대한 크기와 C필러 샥스핀 디자인, 휠 하우스 설계 등이 특징
- 후면부는 두 줄의 테일램프, 블랙 보타이, 심플한 스타일의 범퍼 등이 장착됨
- 실내에는 파노라믹 디스플레이, 칼럼식 기어 변속기 등이 장착됨
- 가격은 미국 현지 가격이 41,995달러에서 58,795달러로 책정됨
- 가격 상승으로 인해 국내 출시 시 높은 가격이 예상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