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이라면 데이트를 어디로 갈지 정하는 것도 참 중요하고 어려운 일입니다. 이제 막 알아가는 단계라면 더 그렇지요. 그럴때 참고를 할수 있는 데이트하기 좋은 곳 몇군데를 소개해 드립니다. 워낙 데이트를 하기 좋은 곳들이 많아서 다 소개를 해 드리지는 못하지만 이런 곳도 있으니 알아두시면 좋아요.
- 가슴이 답답할 때는 바다를 보는 것이 좋은데 강원도 강릉 사근진해변은 겨울에도 춥지 않더라구요.
- 작은 해변이지만 주변에 카페, 식당, 숙박 시설 등이 있어서 이용하기 좋아요.
- 주차장은 작지만 사람들이 많지 않아 이용 가능하네요.
- 사근진이라는 이름은 사기를 파는 사람이 살던 곳에서 유래했다지요.
- 전망대는 물론 주변 바닷가를 걷는 것도 좋아요.
- 사근진해중공원 전망대 부근에는 색상이 있는 테트라포드 구조물이 있는데 이 구조물은 파도의 에너지를 흡수해 파도가 넘치지 않게 한다지요.
- 홍성에도 바다를 볼 수 있는 곳이 많은데 남당노을전망대는 일몰을 구경하기 좋은 곳이예요.
- 주변에 대하나 새조개로 유명한 남당항이 있고 앞에 있는 케렌시아 베이커리 카페는 전망이 좋고 분위기가 좋아요.
- 카페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케익과 빵을 판매하는데 천장에 달린 등과 화분의 식물들이 인상적이네요.
- 과거에는 섬이었으나 현재는 육지와 연결된 시흥 오이도를 방문했어요.
- 오이도의 마스코트인 빨간등대를 구경하고, 인천 송도 지역이 보이는 바다 풍경을 즐기기 좋아요.
- 오이도항의 선착장이 정비되어 새로웠지만 크게 감흥을 받지 못했어요.
- 근처에 오이도 선사유적공원과 오이도 박물관을 방문하여 선사시대 유적과 역사를 둘러보면 좋아요.
- 오이도에서 산책과 바다 구경을 즐길 수 있고, 주변에 볼거리와 먹거리가 많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