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후반이 되니 주변지갑들 중에 샤넬 지갑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꽤 되더라구요. 그래서 모아본 샤넬 지갑 모음입니다.
샤넬 지갑 종류가 생각보다 엄청 많고, 공홈에 올라오지 않더라도 나왔다가 금방 품절되서 사라지는 디자인과 색상들도 많아서 늘 샤넬이라고 만나보면 국민지갑이 아니고서는 다 새로웠던 것 같아요.
특히 여러가지의 카드지갑들을 보면서 참 다양하다라는 생각이 많이 들더라구요.
아래 포스팅에는 샤넬지갑의 종류, 가격, 실사용 후기등 자세히 볼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작은 사이즈임에도 스트랩이 있어서 크로스백으로 사용할 수 있기때문에, 가장 욕심났던 샤넬카드지갑이예요. 물론 지갑의 형태말고 가방의 기능이 있는건 아니지만, 원피스를 입었을때나 가방을 멜 수 없는 자리에도 두손의 자유를 얻을 수 있으니까요. 특히 원피스랑 입으면 귀엽기까지 할 것 같은 디자인이었어요
블로그에서 더보기샤넬 지갑들을 만나보면서 정말 다양한 디자인이 있구나를 느끼는 와중에 클래식 느낌나는 반지갑을 보니 또 예뻐보이더라구요. 선물하기 좋은 제품들 중에 하나이고, 오래 사용해도 질리지 않을 느낌이었어요.
블로그에서 더보기크기는 반지갑보다 살짝 큰 느낌도 없지않아 있찌만, 카드지갑으로 나온 제품이고, 실용성을 위해 지퍼 선택을 많이하고, 블랙색상 선택을 많이하는데, 이 제품은 그런걸 벗어나서 색상도 예쁘고 지퍼가 아닌 똑딱이라 새로우 느낌이 들었는데요. 바라볼때보다 손에 쥐고 있을때 더 예쁜 느낌이었어요
블로그에서 더보기이 제품은 예전 디자인이라서 그런지 공홈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고, 이거 구매할때만해도 정말 많은 사람들이 구매해서 국민지갑이라 불렸던 제품이예요. 시간이 꽤 지나니 지퍼 손잡이 부분의 가죽이 벗겨지고 닳아 끊어져서 AS를 맡겨야했는데요. 지금봐도 촌스럽지 않은 무난템중에 하나인 것 같아 포스팅해봤어요
블로그에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