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24기 옥순의 인스타가 핫하다.
이틀 전만 해도 팔로워 36명에 비공개 계정이었던 '9mehee'는 현재 팔로워 1000명이 됐다.
나는 솔로 방송의 위력을 실감할 수 있는 팔로워수 증가다. 이대로 방송이 계속된다면 2만명 정도는 가볍게 돌파할 것으로 생각된다.
여러 출연자들의 인스타들을 봐 온 나로서, 24기 옥순 인스타는 맛집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재밌다.
1. 24기 옥순의 다양한 사진들 (동일인물 맞아? 소리 나올 정도로 다양한 모습)
2. 화끈한 대댓글, 악플러에게 반격하는 옥순
자주 찾을 인스타가 될 것 같다.
인스타는 원래 자기 자랑용이다. 나는 솔로 24기 옥순은 최근 게시물에
'나는 자랑하면 안 돼?ㅠㅠ'라며 여러 사진들을 올렸다.
그녀는 과거에 아나운서, 쇼호스트 등으로 일했다는 얘기가 있다.
입고 있는 옷 차림새는 주변 모습들을 보면 아마도 아나운서로 일했던 과거의 모습이 아닐까 사람들은 추측하고 있다.
그리고 이 글에 한 악플러가 찾아와
'골반뽕 정보 좀 주세요'라고 악플을 달았는데
'얼굴이나 다른 건 준비됐어요?'라고 당차게 반격하는 24기 옥순의 댓글도 있어서 눈길을 끈다.
확실히, 이 사람 방송에서 나온 모습이 진짜 모습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든다. 원래 저렇게 당차고 어그레시브한 게 매력인 것 같다.
앞으로도 계속 악플에 시달릴 텐데, 어떻게 반격할지... 과연 댓글을 언제 막을지(?) 궁금해진다. 나는 조용히 응원할 생각이다.
24기 옥순의 인스타를 보고 든 생각은 이렇다.
1. 와 과거 사진은 더 여신이네?
2. 근데 이게 다 동일인물이라고...?
24기 옥순이 인스타에 올린 사진은 앞머리를 내렸을 뿐인데 완전히 다른 사람으로 보일 정도다.
여기에 올라온 여러 사람들이 다 한 사람이라고 생각이 되지 않을 정도로 사진마다 얼굴이 달라서 신기하다.
궁금하면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린다. 웬만한 나는 솔로 출연자들 인스타보다 재밌다.
가식 없고, 투명하고, 예뻐서 재밌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