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리뷰 > 예능 솔로지옥4 장태오 직진 너무 연기 티 나는 이유
5일 전콘텐츠 2

솔로지옥4에 나온 장태오는 직진남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사실, 연프에서 많은 사람들이 원하는 남자가 바로 '직진남'인데 가려운 부분을 제대로 긁어주는 것 같았다.

하지만, 그의 말과 행동을 하나하나 살펴보면 이상하게 진심이 아닌데 연기하는 것 같은 느낌이 너무 들어서 아쉽다.

그가 진심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30%, 연기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70% 정도 되는 것 같다. 나는 연기라고 생각하는 입장에서 장태오가 왜 연기인 것 같은지 얘기해 보겠다.

01.장태오가 이시안에게 보여주는 직진남이 연기인 이유

솔로지옥 10화에서 이시안은 장태오에게 드디어 거절의사를 확실하게 전달했다.
하지만 거절하는 이시안을 보고도 장태오는 그닥 슬픈 느낌도 없었다. 지금까지 그렇게 진심이었다면서...? 잘 모르겠다.

1. 장태오의 단어 선택은 묘하게 '3인칭 느낌이다'
'나는 근데 솔직히 처음부터 직진이라서, 나는' (장태오 대사 그대로 옮김)
이 말은 이시안에게 내 자기 마음을 전달하는 것보다는 TV로 보는 시청자들에게 '나 처음부터 직진이었어'라고 말하고 싶은 것 같았다. 묘하게 3인칭 신경 쓰는 느낌이다.

2.거의 4-5일 정도 이시안만 기다렸는데 거절 당하고 웃음이 나올까?
'미안한 마음을 안 가져도 되는 게'라며 웃어 보이는 태오의 모습도 진심인 것 같지는 않았다.

3. 이시안도 연기하고 있다. 뜨려고 나왔다... 여러 얘기가 많다.
한 가지 확실한 건 둘 다 연기라면, 이시안이 연기를 훨씬 잘했다는 것이다. 장태오를 거절하며 우는 이시안의 모습은 진짜 진심 같았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02.직진남이라면서...? 장태오 정유진과 현커썰 강력한 증거

장태오는 현재, 정유진과 현커썰이 강하게 돌고 있다. 증거는 너무 많은데... 이미 다른 토픽에서도 쓴 주제라서 간단하게만 설명하면

1. 둘이 같은 폰케이스를 쓰는 사진이 인스타에 있다.
2. 장태오 피드에 있는 '유리창에 비친 핸드폰'이 정유진의 핸드폰이다.

등등, 두 사람이 좋아요를 눌러주는 모습만 봐도 현커라는 얘기가 많다. 나 또한 두 사람이 거의 현커라고 확신하고 있다.

정말 장태오가 직진남이었고, 이시안에게 진심이었다면? 지금 솔로지옥 11, 12화만 남은 가운데 정유진과 잘될 수 있을까?

장태오와 정유진이 만약에 최종선택한다면 지금까지 이시안과 보여줬던 모습은 진심이라고 믿기 어려울 것 같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솔로지옥4장태오#솔로지옥4정유진장태오#솔로지옥4정유진장태오현커#솔로지옥4장태오진심#솔로지옥4이시안장태오거절#솔로지옥4장태오직진#솔로지옥이시안장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