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토픽 콘텐츠를 확인해보세요.

2020                                     2021

여행을 담는

소소한 이야기

여담소 희야
여행 전문블로거국내 전문
블로그 이웃 2,300+

팬을 맺고 새로운 소식을 받아보세요!

여행을 통해 인생을 배웁니다
경험은 최고의 값진 보물~

토픽

웰리힐리 패키지 여행 여름휴가

콘텐츠 3
웰리힐리 워터플래닛 챙겨가야할 필수 준비물 소개해요
  • 국내

아이와 함께 놀거리 가득한 홍대 이야기

콘텐츠 3
홍대 kb청춘마루 그린마루 전시회도 보고 아이와 주말나들이

김포 국제조각공원과 대형카페 카페드첼시

콘텐츠 2
김포 신상대형카페 예스 키즈존 카페드챌시 다녀왔어요
  • 국내

서울근교와 가까운 연천, 알멕스랜드 카페와 무인카페 더뱅커

콘텐츠 2
연천 한적한 대형카페 알멕스카페와 베이커리
  • 국내

국립세종수목원과 맛집을 한번에~

콘텐츠 2
국립세종수목원 가족 무료입장 (할인) 가능한 꿀팁 알려드려요

NBLOG

가양도서관 운영시간 휴게실 학습열람실 주차이용 방법

가양도서관 운영시간 휴게실 학습열람실 주차이용 방법 강서구의 구립도서관을 웬만한 곳은 다 가본듯 합니다. 그중에서도 제일 편하고 좋은 시설이었던것 같아요. 지하철 역에서도 멀지 않아 다니기 좋았습니다. 증미역에서 하차 하셔서 2번 출구로 나오시면 대략 7~10분정도 걸리는듯 해요. 네이버 지도 참고 하면서 가시면 어렵지 않게 찾으실수 있으실 거에요. 바로 들어가자 마자 1층에 휴게실이 마련되어 있어요. 휴게실도 작지 않고 꽤 넓은편 입니다. 저도 무엇보다 궁금했던건 휴게실에 어디까지 음식물이 허용이 될까 였어요. 컵라면까지도 드시는분들 있으시더라구요. 도시락 정도는 충분히 가능합니다. 가양도서관 운영시간 종합 자료실 : 토~목 오전 9시~ 밤 10시 학습 열람실 : 토~목 오전 9시~ 밤 10시 어린이 자료실 : 토~목 오전 9시~ 오후 6시 정기휴무 금요일 월요일은 정상운영 다른 도서관과 다른점은 월욜에 휴관이 아니더라구요. 도서관은 무조건 월요일에 신다는 인식이 있었는데 편견 타파 ㅋㅋㅋ 휴게실 앞에 쓰레게 잘 버릴수 있도록 분리수거함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차장 이용안내 -주차 가능 시간 : 1일 최대 4시간 -장시간 도서관 이용시 대중교통 이용 도서관 층별 안내 -1층 휴게공간 -2층 어린이강의실 제1,2 강의실 -3층 종합열림실 학습열람실 3층 으로 오시면 쉴수 있는 공간도 있고, 학습열람실과 종합열람실을 바로 만나 보실수 있...

항일암 총각김치 건어물 해물파전 맛집 천하갓김치

항일암 총각김치 건어물 해물파전 맛집 천하갓김치 24.09.29일 방문 친구들과 함께 다녀온 여수1박2일 여행! 2일차 첫 코스가 향일암 이었습니다. 저희는 뚜벅이라 택시를 타고 이동했어요. 처음엔 쏘카를 빌릴까 견적을 내봤더니, 택시타고 이동하는게 훨씬 저렴하더라구요. 택시정보 ●거리 :거북선 대교 - 향일함 ●시간 : 대략 50~60분쯤 ●택시비 : 3만원 향일암을 거의 10년전에 왔었나봐요. 그때 기억은 멋진 암석들과 바다, 그리고 좋았던 기억만 가지고 있었죠. 이렇게 오르막인줄 몰랐어요 ㅋㅋㅋ 2가지 길이 나옵니다. 빠르게 갈수 있는 높은 계단길과 평지의 오르막길! 저희는 일단 계단으로 올라가고 평지길은 내려올때 가기로 했습니다. 천천히 내려가는 길에 일단, 뷰가 너무 멋져 한걸음 멈춰섰는데 이모님들이 저희들을 너무 열렬히 불러 주시더라구요. 때마침 출출할때고 뚜벅이 여행의 완존 매력인, 암때나 한잔 할수 있다는 큰 장점에 걸맞게 막걸리 한잔하러 들어갔어요. 짐을 내려놓고 주문하기 위해 메뉴판을 만나러 갔어요. 파전에 막걸리를 먹으러 들어갔는데, 홍합이 제철인지 10월부터 더 맛있다고 소개해 주시길래, 살짝 고민하다가! 해물파전으로 주문 궈궈! 바다 미쳤죠?? 바로 앞에 이런 오션뷰와 함께 맛난 음식을 먹을 생각 하니, 어찌나 행복하던지요. 파전이나 음식 말고도 김치를 주력상품으로 많이 판매 하시는것 같더라구요. 한쪽 코너에서...

말티재 전망대 충북 보은여행 주차및 관람 안내

말티재 전망대 충북 보은여행 주차및 관람 안내 2번째 방문한 말티재 전망대! 몇년전 왔을때는 사람도 꽤 많고 너무 이뻐서 신나하며 전망대를 관람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주차는 전망대 바로앞 주차장에 무료로 하실수 있어요. 다행히 저희가 방문했을때는 방문객이 많지 않아 바로 앞에 주차가능 했습니다. 말티재 전망대는 멋진숲과 푸르른 하늘, 거기에 꼬불꼬불 독특한 도로까지 함께 공존하는 곳이라 충북 보은을 여행 하신다면 한번쯤은 가보시라고 추천 드리는 곳이랍니다. ⏰️전망대 안내및 운영시간 🚗주차및 관람료: 무료 ☃️겨울: 오전 9시~ 저녁 6시 🌈봄가을: 오전 9시~ 저녁 7시 ⛱️여름: 오전 9시~ 밤 8시 💜입장 마감 : 종료시간 30분전 건물 내부로 들어오면 카페와 함께 화장실 그리고 전시회관에 있습니다. 전망대로 갈려면 이곳을 통과해서 지나가야 해요. 우리가 방문한 날은 "사진 전시회"가 열리고 있더라구요. 복도를 따라서 쭉 따라가시면 됩니다. 짜짠! 이곳이 바로 말티재 전망대의 모습입니다. 총 2층 규모로 높이는 20미터, 폭은 16미터 입니다. 나름 싱그러운 새싹모양을 품고 있는 전망대로 올라가 볼게요! 몇년전에는 입출구 없이 바로 들어갈수 있었는데, 새롭게 생겼나 보네요. 안전하게 관람 할 수 있도록 출입가능한 인원을 표시해 주고 있어요. 어찌나 하늘이 맑고 좋던지, 올라가는 동안 마음이 셀레였습니다. 뱅글뱅글 오르막길을...

현대 목동 백화점 티처스 팝업 스토어 직접 다녀온 후기 티처스를 좋아라 하는 중딩소녀! 어딘가에서 티처스 팝업을 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가보고 싶다고 이야기 하길래 아이와 함께 주말을 맞이해 다녀왔습니다. ●티처스 팝업 스토어 안내 장소: 현대백화점 목동점 지하2층 메가박스앞 날짜: 9월 18일~ 9월 26일 시간: 10시30분~ 밤 9시 예약없음, 입장무료 저희가 방문한 날은 토요일 오후 4시 이후였어요. 사실 언제가야 사람이 적을지 고민하다가 가게된 시간입니다. 다른 후기들을 보니 제법 줄이 있어서 긴장하며 방문했는데, 다행히 기다림 없이 바로 스토어 관람이 가능했어요. 이 학생증을 가지고 체험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1교시 몰입영역으로 가볼까요? 이곳은 집중해서 듣기를 하는 곳! 처음 영어 듣기를 생각하고 쫄아서 앉아 집중 하더니, ㅋㅋㅋㅋ웃으면서 정답을 쓰더라구요. 헤드셋에서 들리는 대로 받아적기 해 주시구요! 2영역으로 출발 합니다. 제 2영역! 이곳은 나름 체력테스트 인가요?? ㅋㅋㅋ 저 발판 위에서 신나게 뛰어 주면 됩니다. 열심히 참여 하면 노란색 백 ( 아임 비타) 을 하나 주더라구요. 모두에게~ 티처스의 마스코트인 귀여운 공부기와 독기! 함께 사진도 찍어줍니다. 3교시 굿즈영역 이곳에서는 만원 이상 구입을 하시면 도장을 받으실수가 있어요. 1교시 부터 3교시 까지 도장 3개를 받으면 이벤트에 응모하실수가 있어요. 큐알코...

인플루언서 정보

대표 여행지

서울특별시 10회 방문

본인참여 2021.03.18
인플루언서 정보는 창작자 본인이 입력한 정보를 바탕으로 제공됩니다. 네이버는 입력된 정보를 매개 서비스하는 정보 제공자로서, 해당 정보의 정확성, 신뢰성, 최신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NTV

전주여행 전주수목원 가을여행
재생수 3
01:51
가평 통포레스트 숙박부터 씨그라운드 이용후기
재생수 6

YOUTUBE

01:26
파주 아이와 활판인쇄소에서 너무 유익한 체험
조회수 22
02:08
가평 스위스 에델바이스 마을 아이들과 여행
조회수 7
01:35
강화후포항 나들이
조회수 54
01:17
용산역부터 전주역 까지 ktx 타고 여행하기
조회수 624
01:26
영종도 구읍뱃터와 영종진공원
조회수 20
01:49
양주 나리농원 핑크뮬리 최고, 가을나들이
조회수 8

연동채널

3개 채널에서2,337에게 영향력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