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22기 옥순 경수 미방분 혹시 보셨는지 모르겠네요. 데이트 이후에도 그들만의 세상 속에서 사랑을 키워간 두사람이었습니다. 특히 안마에 진심인 경수를 보고 네티즌들은 이건 찐사랑이라면서 오래도록 정성껏 해주는 모습에 다들 반한 눈치였습니다. 정말 멋있지 않나요?
이런 미방이라면 백개라도 좋으니 순수커플 영상을 많이 풀어달라는 요청도 빗발치고 있는 상황인데요, 어쩌면 이때부터 두사람은 사귀고 있는 걸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을 잠시 하게 되었습니다. 그만큼 참 잘 어울리고 예뻐 보였어요. 지극정성으로 안마를 받는 옥순이 어찌나 부럽던지요.
중간에 장난기 발동한 경수가 어떤 행동을 했고, 순간 욱하는 옥순의 모습이 그저 귀여운지 웃으며 쳐다보는 장면도 포착되었는데요, 못보신 분들은 팬이라면 꼭 한 번 보시기 바랍니다. 저절로 엄마미소 장착된다니까요. 흐뭇한 표정으로 자꾸 돌려보게 되네요.
라방에서 엄마와 절연설과 제작진 불화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밝힌 22기 옥순경수 응원합니다 ★
나는솔로 22기 옥순 경수에 대한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나솔 미방분만 봐도 조회수가 엄청난데요, 옥순은 그동안 시달렸던 엄마와의 절연설과 나는 solo 제작진과의 불화설에 대한 입장을 라방에서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일단 엄마와 매우 사이가 좋다고 합니다. 첫인상 선택시 영상통화를 못한 것은 출연을 알리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왜 엄마없는 딸을 만들었냐고 엄마한테 혼났다고 하던데 암튼 절연했다는 소문은 사실이 아니었습니다.
또한 제작진에게 찍혀서 유독 욕을 많이 먹는다는 소문도 있었잖아요, 하지만 나솔 라방에서 그녀가 말하길...
나는솔로 22기 옥순 경수의 미방분 혹시 보셨나요? 난리가 났습니다. 안마에 진심인 경수를 보고 이건 찐사랑이라면서 네티즌들은 뜨거운 댓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마치 연인을 보는 것 같았는데, 데이트 이후에도 계속되는 그들만의 세상이었습니다.
맞습니다. 그사세를 찍고 있었어요. 이런 나솔 미방분이라면 백개라도 풀어달라는 요청이 빗발치고 있는데요, 어쩜 저렇게 정성껏 안마를 해주는지 그런 보살핌을 받는 욕순이 진심 부러워진 순간이었습니다.
그러다 장난기가 발동한 경수는 어떤 행동을 하는데요, 순간 욱한 모습마저 귀여운 옥순이었고 그걸 보고 웃는 이 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