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제주도 가을의 전령사, 핑크뮬리 명소 세곳
2024.09.17콘텐츠 3

9월도 이제 중반을 넘어서고 있고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되는 시기라서 제주도의 다른 계절 풍경을 기대하는 이들에게는 블링~블링~한 핑크뮬리의 소식이 무척 기다려 질 것으로 보입니다.

모르는 분들이 많으시겠만 대한민국에서 핑크뮬리를 처음 선보인 곳은 2015년 이타미준의 건축물로 유명한 방주교회였고 이후 키친오즈, 마노르블랑에서 대규모로 단지를 조성하면서 대중적인 인지도를 얻게 되었죠. 이 후 전국적으로 여러곳에서 핑크뮬리를 가을 명소로 조성하면서 그 독보적인 명성은 예전 같지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주도만의 스타일은 여전해서 가을 시즌을 아름답게 물들일 제주 핑크뮬리를 다시 만나고 싶은 욕망은 여전합니다.

아래의 리스트는 작년 가을에 제가 다녀온 제주도 핑크뮬리 명소로 올 해에도 변함없이 아름다울 것으로 기대하는 세 곳입니다

압도적인 규모의 가을정원, 카멜리아힐

01.억새와 핑크뮬리의 앙상블이 조화로운 가을정원

가을 억새와 함께 핑크뮬리를 즐길 수 있는 유일한 제주도 명소로 겨울의 붉은 동백만큼이나 아름다운 가을정원에서 평화로운 산책을 즐길 수 있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새별오름이 보이는 언덕 아래의 세빌카페

02.새별오름을 품은 아름다운 핑크뮬리 정원

카페 새빌은 폐리조트를 개조한 대형카페로, 가을에 특히 인기를 얻고 있는 제주도 핫플입니다. 특히 새별오름 앞에 위치해 풍경을 조망하기 좋으며 핑크뮬리와 새별오름이 어우러진 풍경은 입체적이며, 다양한 색의 조화와 넓은 공간이 특징입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산방산이 내려다 보이는 멋진 전망, 마노르블랑

03.산방산과 사계해안 그리고 언덕의 핑크뮬리 - 마노르블랑

제주도의 가을은 핑크뮬리로 대표되는 아름다운 계절, 서귀포 산방산 근처에 위치한 마노르블랑은 핑크뮬리 최고의 명소 중 하나입니다. 마노르블랑은 넓은 면적에 언덕에 다양한 꽃들을 심어 놓아 사계절 방문 가능하고 마노르블랑의 핑크뮬리축제는 9월 23일부터 11월까지 이어진다고 합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제주도가볼만한곳#제주도여행#제주도#제주도여행지#새별오름#제주도가을여행#제주도핫플레이스#핑크뮬리#카페마노르블랑#제주도핑크뮬리#제주도핑크뮬리명소#새빌카페#카페새빌#마노르블랑핑크뮬리축제#카멜리아힐가을정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