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뉴스이동국, 폭풍성장 재아 '골프 유망주' 근황
4일 전콘텐츠 2

이동국 폭풍 성장 재아 시안 골프 축구선수 유망주 근황, <신랑수업>에서 공개. <신랑수업>에서 폭풍 성장한 이동국네 오둥이의 근황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네요. 특히 이날 동국네 폭풍 성장한 오둥이들의 근황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는데요. 먼저 첫 번째 쌍둥이 재시, 재아는 현재 17살이 됐고, 두 번째 쌍둥이 설아, 수아는 11살. 막내 시안이는 10살로 의젓한 모습을 보였다. 그중 재아는 테니스 선수로 활동했으나, 부상으로 은퇴를 선언 후 골프로 전향했다고 소식을 전해 화제가 되었네요.

01.이동국, 폭풍성장 재아 시안 골프 축구선수 유망주 근황 '신랑수업'

김종민은 새해를 맞아 2세 계획을 세웠고, 그리고 그는 아빠가 되기 위해서 '다둥이 아빠' 동국을 찾아갔다. 동국은 자연 임신으로 겹쌍둥이를 낳은, '10만 분의 1 사나이'라고 불리고 있다고.

이에 동국은 "결혼을 하기도 전에 2세 계획을 하냐"라고 당황해하면서도, 비법으로 "운이 좋아서 그럴 수도 있고, (처가) 유전적인 걸 수도 있다"라고 밝혔는데요. 또 헬스를 해도 하체를 많이 해야 한다고 조언.

블로그에서 더보기
02.권상우, 손태영 '아이돌급' 아들딸 미국 생활 근황

- 배우 권상우, 손태영 부부가 자녀들의 미국 생활을 공개.
- 딸 리호는 브라우니를 만들어 팔아 100불을 모아 기부 예정.
- 상우, 태영 부부는 운동 후 분식을 먹으며 정원을 감상.
- 상우는 자신의 외모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
- 아들 룩희의 희망 키는 186~187cm.
- 두 사람은 자녀들의 사진을 보며 과거를 회상.
- 자녀들의 얼굴은 마지막에 공개, 딸 리호는 아빠를, 아들 룩희는 엄마를 닮음.

블로그에서 더보기
#축구#골프#유망주#가족#권상우#근황#수요예능#오둥이#손태영#이동국#신랑수업#시안#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