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상 초유 사태' <나는SOLO> 24기 옥순 선택, 5명 남출 옥순단 결성. 24기 옥순이 사상 초유의 사태를 만들어냈네요. <나는솔로> 역시상 처음이 아닐까? 싶은데요. <나는SOLO>에서는 24기 옥순이, 남출 5명의 선택을 받았다. 이어 영수와의 '일대일 데이트'에서 별다른 매력을 느끼지 못했던 옥순은, "여유 있고 사람들 잘 챙겨주고, 재밌는 점 때문에 호감이 올라갔어요"라고, 다대일 데이트에서 매력을 느꼈다고. 옥순은 영수의 최커가 될까요?
옥순이 등장하자 영식은 뛰어와서 옆에 앉았다. 잠시 후 남출들은 광수를 제외하고, 5명이 옥순을 선택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어요. 이 모습을 본 옥순은 "한 명은 누구냐?"라고 말했다. 옥순은 "올 게 왔다. 5명의 선택을 받을 줄 알았다. 근데 영수는 안 오고 광수가 올 줄 알았다"라고 말했네요.
한편 시끌벅적 할 줄 알았던 옥순단의 차 안은 정적만이 감돌았다. 피곤해 하는 영철의 모습에 옥순은 이런 모습에 심란해 하며, "본인이 와놓고 완전히 의지를 상실한 거예요. 굉장히 한 남자구나. 싸워서 쟁취할 생각은 없고 다섯 명이 와서, 피곤하구나 생각했어요"라고 실망했네요.
- 나는솔로 22기 옥순과 경수가 결별설에 휩싸였다.
- 옥순은 자신의 계정에 한 누리꾼의 댓글을 공유하며, 이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 옥순과 경수는 '돌싱 특집'에서 최종 커플이 되었으며, 현재도 서로를 사랑하고 있다고 밝혔다.
- 옥순은 경수의 딸에 대한 악플을 자제해달라고 요청했다.
- 옥순과 경수는 각각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 이들은 최근 서로의 SNS에 게재된 사진을 모두 비공개 처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