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관 운명설' 나는SOLO 10기 현숙, '결혼 웨딩드레스' 사진 공개 근황을 알아봤어요. <나는솔로> 10기 현숙은 "너라는 사람이 내게 선물해 준 모든 순간순간이 벅차도록 너무 소중해, 사랑을 알게 해줘서 정말 고마워"라고 소감을 전하기도. 공개된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하관운명설이라더니" 등의 반응을 보여. '하관 운명설'은 하관이 닮은 사람들은 결혼까지 이어질 가능성이 높고, 오랫동안 잘 산다는 속설이다.
- 나는 SOLO 10기 현숙이 결혼 웨딩드레스 사진을 공개.
- 현숙은 "너를 만난 건 내가 받은 복 중에 가장 큰 복이야"라고 소감을 밝혀.
- 웨딩사진에는 현숙과 예비신랑의 행복한 모습이 담겨있다.
- '하관 운명설'에 대한 누리꾼들의 반응이 있었다.
- 현숙은 오늘 '드레스 투어'를 진행했고, 대표님의 열정으로 많은 드레스를 입어봤다.
- 현숙은 오는 3월 31일에 결혼할 예정이며, 예비 신랑은 2살 연하의 일반인이다.
- 나는솔로 24기 출연진들이 '피식대학'의 '너드학 개론 콘서트'에 참여.
- 영철, 옥순, 광수, 영식, 현숙, 영숙, 순자, 영수 등이 참여.
- 영철은 "05학번 이즈백. 대학생처럼 보이고 싶었지만 현실은 대학원생"이라고 소감을 전함.
- 영식은 "너드학개론 찐따의 연애편을 듣고 성장하게 되었다"라고 말함.
- 영수는 "정재형 교수님의 너드남에 대한 깊은 식견에 감명받았다"라고 함.
- '너드학개론'은 '너드', '찐따' 등 비주류 인류에 대해 설명하는 강의 콘셉트, '피식대학'에서 진행하는 콘텐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