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마쓰야마 4박5일 여행
2024.05.30콘텐츠 4

마쓰야마 여행 중에 적었던 여행기 4편이다. 1일차부터 4일차까지 담았다. 5일차는 거의 한 것도 없이 가버려서 따로 적진 않았다.

자세한 내용들은 다른 글들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고, 이 4편의 글들을 전체적인 플로우와 마쓰야마에 어떤 것들이 있는지 파악하기 좋을 것 같다.

01.1일차 : 대관람차, REF호텔

부산에서 출발하는 마쓰야마행 비행기는 오후에 있다. 비행기를 타고 마쓰야마에 도착. 공항에서 쿠폰을 받고, 무료 버스를 타고 호텔에 와서, 저녁을 먹고 대관람차까지 돌고 온 일정이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02.2일차 : 마쓰야마 근교

보통 당일치기로 근교를 많이들 돈다. 왜냐면 패스권을 사서 3개 지역을 돌고 나면 가성비가 좋기 때문이다. 2일차는 우치코를 시작으로 오즈, 시모나다까지 돌고 왔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03.3일차 : 마쓰야마 시내 구경

2일차는 다소 빡세게 다녔다면, 3일차는 다소 느긋하게 돌아다녔다. 먼저 숙소를 도미인으로 옮겼다. 그리고 난 후 오카이도를 간단하게 구경한 다음, 도고온천에 가서 온천 구경 후, 온천욕, 그리고 나서 스벅에서 쉬었다가, 저녁에 라멘을 먹고 방에 들어와 쉬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04.4일차 : 의외로 좋았던

이 날은 나고야성을 갔다. 역시나 4박5일로 있기엔 다소 느긋해져야하는 마쓰야마라서, 오전 늦게 나고야성으로 향했다가, 일몰 무렵에 바이신지로 향했다. 바이신지는 정말 기대를 1도 안했는데, 이 곳에서 비니와 너무 좋은 시간을 보냈던 곳이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일본소도시여행#마쓰야마#마쓰야마여행#마츠야마#마츠야마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