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집순이의 3년간 꾸몄던 셀프인테리어 이야기
2022.12.09콘텐츠 5

오래 된 아파트로 입주하시는 분들이나 고칠건 분명 많았는데 리모델링은 엄두가 나지 않아 간단히 도배와 바닥만 하고 들어오신분들에게 용기를 드립니다. 감히 '파워 집순이'의 이리저리 바뀌는 셀프인테리어 공간 곳곳을 소개해요.

01.거실의 변화. 심플함도 실용성도 포기하기 힘들었어요.

우리집은 세식구와 노령견 한마리가 함께하는 가족입니다. 아직 초등저학년 아이라 거실은 방보다는 활동적인 공간인데요. 주섬주섬 많은 살림을 숨기기보다 과감하게 거실에서 활용하기로 했어요. :-)

블로그에서 더보기

휴식은 확실히 !!

하루종일 집안일과 밖의일, 아이와 시간을 보내고 나면 몸도 마음도 지치곤 하죠. 적어도 침실만큼은 쉬는공간으로 하고 싶었어요. 평소 식물을 좋아하는 지라 중형 대형 화분이 많은데 안방베란다 공간은 플랜테리어로 꾸며주고 싶었습니다.
02.쉴수있는 침실

방크기에 비해 대형 침대. 그래도 폴딩도어를 달아놓으니 훨씬 여유로워 보이는 공간이에요.

블로그에서 더보기
03.살면서 욕실공사

욕실공사는 꼭 해야하는 일 중 하나였어요 살면서 하루만에 끝난 욕실공사. 살면서 공사하실 분들에게 도움되실정보들을 담았습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04.아이방! 생동감있게!!

취미부자 아들의 공간!

블로그에서 더보기
아직 초등학생의 특권이라 하면 학습외에도 이것저것 많은 취미를 접해볼 수 있다는거죠. 악기도, 게임도, 휴식도, 놀이도 함께하는 10살 남자아이의 방을 소개합니다.
05.가장많은 변화가 있던 현관

우리집의 첫 인상!!

블로그에서 더보기
우리집의 첫인상 현관 역시 많은 변화를 겪어왔어요. 그중 가장 마음에 드는 노랑노랑의 화사함!! 역시 화사함은 노랑노랑이죠 . 셀프로 타일과 매트 페인팅까지 그 과정은 블로그에 꼼꼼히 담았습니다. 변신의 다양한 모습도 볼 수 있으니 놀러오세요 ♥
#거실인테리어#화이트인테리어#아파트인테리어#거실서재화#온라인집들이#랜선집들이#베란다인테리어#셀프페인팅#침실인테리어#홈스타일링#현관인테리어#살면서리모델링#구축아파트인테리어#거실서재인테리어#살면서집고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