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데리고 여행하면서 머물렀던 키즈 풀빌라 펜션 후기를 정리했어요. 따뜻한 온수가 나와서 마음껏 수영하면서 편하게 묵었던 숙소를 소개할게요.
-숙소 무료 지원받아 직접 체험 후 작성-
남해 여행 중 아이와 가볼만한 곳으로 사우스포인트 키즈풀빌라에 다녀왔어요. 독채 키즈펜션으로 정글짐 키즈놀이 시설과 개별 수영장이 있고요. 이국적인 느낌의 외관과 주변 풍경이 아름다운 곳이에요. 펜션 내부에는 수영장, 화장실, 거실, 주방, 침실 구성으로 객실은 45평으로 최대 8명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필요한 물품들이 모두 구비되어 있어 불편함 없었어요. 숙소 근처에 다랭이 마을이 위치해 있어서 남해 여행 중 머물리 좋은 곳이에요.
-숙소 무료 지원받아 직접 체험 후 작성-
전남 여수에 위치한 키즈풀빌라 펜션 하플로스 키즈앤풀빌라에 다녀왔어요. 객실은 큰 평수로 최대 12인까지 이용 가능하며, 실내 수영장과 야외 풀장이 있는 곳이에요. 제가 머물렀던 P101호는 55평 복층 구조로 기준 6인~ 최대 10인까지 이용 가능한 객실이고요. 1층에는 넓은 거실과 주방 실내 수영장, 2층에는 침실 공간으로 킹 대 방, 패밀리 침대 방, 퀸 침대 방 3개가 있는 복층 구조에요. 각 객실에는 그릴이 있어 바베큐를 실내에서 즐길 수 있어서 추운 날씨에도 고기 구워먹기 넘 좋더라고요. 여수 대표 관광지인 돌산공원, 오동도, 해상케이블카 등 주변 관광지와 접근성도 좋은 숙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