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꽃바지의 야성캠핑

인천꽃바지
운동레저 전문블로거캠핑 전문
블로그 이웃 1만+

자연미를 고스란히 즐기고 돌아오는 야성캠퍼

운동/레저 스타일

소속한 모임/클럽

네이버카페 캠핑up 대표

본인참여 2024.05.01

부드럽고 촉촉한 순두부젤라또 고소한 에스프레소 삼척 쏠비치 바다뷰카페 순두부젤라또 4호점

안녕하세요~ 비 내리는 주말 삼척으로 하얀비요일 여행을 다녀온 캠퍼 인천꽃바지예요~^^ 사실 비내리는 바다를 보러 떠나는 여행을 가면 참 좋은데 신발부터 옷이 다 젓을 각오는 해야 하죠. 비올 때 물총싸움을 하거나, 축구를 하면 참 재미있는 논리와 같다고 우겨봅니다.ㅋ 삼척을 도착하자마자 점심식사를 하고 젓은 옷도 말릴 겸 근처 카페에서 커피를 한잔해볼까? 하고 찾아봤는데요. 원두커피와 젤라또를 파는 곳이 있어서 가봤습니다. 강릉순두부젤라또 4호점 강원특별자치도 삼척시 테마타운길 69 1동 2층 201호 삼척해수욕장 바로 앞 건물 2층에 위치한 강릉순두부젤라또4호점은 맛있는 젤라또를 맛 볼 수 있지만 에스프레소도 정말 맛있는 바다뷰카페입니다. #순두부젤라또4호점 1층은 식당과 편의점이 있고 층별로 순두부젤라또와 레스토랑 그리고 민박집이 있는데요. 아마도 3층건물의 주인은 민박집인듯 싶었습니다. #강릉순두부젤라또4호점 2층에 도착해서 강릉순두부젤라또 입구를 들어가니, 좌측은 삼척해변이 보이는 바다뷰이며 야외 테라스도 있었습니다. 우측에는 맛있어보이는 가지각색 형형색색의 젤라또들이 즐비하더군요. #삼척바다뷰카페 삼척바다뷰카페 순두부젤라또4호점은 기다리면 화면전환이 되는 스크린 메뉴판에서 메뉴를 선택하고 줄을서서 주문을 하는 방식이었습니다. 여기서 메뉴를 선택하고 주문을 하시면 원활한 주문이 가능해서 참 편했습니다. #순두부젤라또 제가 좋...

일몰과 운무가 멋진 시원한 나무그늘 태안캠핑장 어은돌오토캠핑장 feat 향토예비군캠프 안녕하세요~~ 주말이면 들살이를 밥먹듯이 나가는 인천꽃바지예요~^^ㅋ 캠핑의 매력은 매주 다른 장소로 캠핑을 가서 맛있는 바베큐를 만들어 먹는 매력도 있지만 오랜시간 못 만난 지인들을 만날 수 있는 매력도 있죠. 지난 주에는 오래간만에 고참들을 만나러 태안으로 향토예비군캠프를 떠났답니다. 위치는 태안캠핑장 어은돌오토캠핑장인데 예전에는 어은돌야영장이었던 곳이 편의시설도 깨끗해지고 일몰과 운무가 멋진 어은돌오토캠핑장으로 바뀌었습니다. 어은돌오토캠핑장 충청남도 태안군 소원면 파도리 543-541 해마다 2박3일은 어은돌캠핑장에서 고참들과 강철캠핑을 했었지만 이번에는 중후한 느낌으로 향토예비군캠프라는 슬로건으로 캠핑을 즐겼어요. 50줄에 가까워져있고 가장 큰 형님은 50이 넘은지 한참 되었기 때문에 이제는 강철캠핑이라고 하기에는 좀 무리라고 생각했답니다. 그러한 사유로 올해부터는 최대한 힐링캠핑을 지향하는 캠핑을 서로가 원하고 있었기에 날씨가 좋은 날을 선택했는데 너무 좋았어요.ㅋ 태풍과 돌풍 그리고 극한의 기온차가 난무하는 캠핑은 아니었지만 쉬는 느낌이어서 더 좋았어요. 금요일 칼퇴근을 하고 제가 도착 한 시간은 11시쯤이었는데 대전캠퍼 꾸형이 아주 오래된 캠핑홀릭 텐트와 타프를 설치하고 반갑게 맞아주셨어요. 제가 도착하기 직전에 가장 연장자이신 하형도 ...

황홀한 붉은 노을과 무수히 많은 별들 감동적인 낭만캠핑 전북 무주캠핑장 붉은노을캠핑장 추천 안녕하세요~ 자연과 함께 살아 숨쉬는 야성캠핑을 좋아하는 인천꽃바지예요~^^ 지난 주에는 오래간만에 좋아하는 형님들과 자연스러움속에 머물렀다가 왔어요. 자연스러움에는 여러 뜻이 담겨있는데 캠핑에서는 아니온듯 다녀오는이라는 느낌의 뜻으로 자연스러움이라는 용어를 사용한답니다. 자연스러움이라는게 참 어렵지만 몸에 익으면 주변을 정리하고 쓰레기를 줍는 일이 자연스럽게 행동으로 이어진답니다. 붉은노을 전북특별자치도 무주군 안성면 외당길 3-53 외3필지 지난 주에 다녀온 전북 무주 오토캠핑장은 붉은노을캠핑장인데요. 전북 신생캠핑장이지만 한 여름에도 바람이 시원하게 불어서 바람이 춤추는 붉은노을캠핑장으로 아주 작게 알려져있답니다. 아직 안 알려져서 인지 예약율도 낮아서 편하게 캠핑을 즐기다가 왔죠.^^;;;; 캠핑장에 거의 도착했을 무렵 입구까지 가는 길에 나뭇가지들이 우거져있어서 벌써부터 시원한 느낌이 들었어요. #붉은노을캠핑장 캠핑장에 도착해서 안내를 받았는데 우리가 예약한 사이트는 1번 사이트였어요. 한개 사이트의 규모가 주차공간 포함해서 대략 11*11m 정도로 상당히 커서 여유있는 사용이 가능한 캠핑장이 바로 붉은노을캠핑장이예요. 보통 오토캠핑장 사이트가 주차 공간 포함 9*7m 정도인걸 감안하면 상당히 크답니다. 일단 사이트의 여유로운 규격적인...

우리쌀로 튀겨낸 겉바속촉 더 맛있는 쌀가루치킨 작전역 치맥 맛집 홍희통닭앤비어 안녕하세요~~ 무더워진 초여름 날씨에 치맥과 더욱 친해진 인천꽃바지예요~^^ 출근 길은 그나마 좀 시원섭섭한데 낮 기온은 30도를 넘어가는 이런 날씨에 낮에 일을 하고 퇴근하다보면 이빨 깨질듯 시원한 생맥주와 바삭하고 촉촉한 겉바속촉의 정석 치킨이 생각나기도 하죠. 그럴 때면 저희 집사람 손을 잡고 산책을 하고 나서 참새방앗간처럼 꼭 들르는 곳이 있답니다. 홍희통닭앤비어 인천광역시 계양구 봉오대로 651 1층 나호의 일부호 몇달 전에 작전역 힐스테이트자이계양 아파트 앞에 생긴 홍희통닭앤비어라는 치킨집인데요. 지하철을 이용 할 시 작전역7번 출구로 올라와서 힐스테이트자이계양아파트 방향으로 걸어오다보면 이마트24시 바로 옆에 있답니다. 홍희통닭의 장점은 시원하고 맛있는 청량감 넘치는 테라 생맥주와 쌀가루 옷을 입힌 겉바속촉 통닭을 맛 볼 수 있답니다. 튀김가루를 입힌 프렌차이즈 통닭도 맛있지만 홍희통닭처럼 쌀가루를 입힌 통닭은 좀 더 바삭하고 담백한 그리고 육즙이 흐르죠. #홍희통닭앤비어 입구를 들어가면 5개의 테이블이 놓여있는데 주방에 가까운 테이블은 6~8명이 앉을 수 있는 단체석입니다. 테이블 하나를 더 붙이면 12~14명까지 앉을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서 회사 회식 또는 가족모임을 하기에도 참 좋은 곳입니다. 회사 직원들과 함께 와서 제대로 겉바속촉한 ...

하이라이트

조회수 593
전화도 안 터지는 경기도 숲속 오지캠핑/사냥용 컴파운드보우를 원없이 쏘다/팬맨TV #오지캠핑
조회수 809
버너없이 캠핑음식을??/생활의 달인과 와일드캠핑/코란도스포츠 오프로드캠핑/팬맨TV #노지캠핑
조회수 1,639
세상에서 가장 비싼 캠핑용품 코란도스포츠 차박캠핑/참 쉬운 캠핑레시피 누룽지통닭 먹방/캠프밸리 카쉘터/팬맨TV #차박캠핑
조회수 1,062
#캠핑바베큐 결국 장비빨이구만!!/#밥오븐 하나로 바베큐 & 불멍 끝!!/팬맨TV #우중캠핑
상세 페이지로 이동

3개 채널에서1.3만에게 영향력이 있어요!

YOUTUBE

솔로스토브 & 바베큐그릴 2way_화로대 밥캠핑의 밥스퀘어
조회수 244
캠프밸리 풀업텐트 tc 2p 설치 및 해제
조회수 723
캠핑vlog 코란도스포츠 자작차박침상, 에어매트, 카쉘터S 차박캠핑/팬맨TV #노지캠핑
조회수 1만+
조회수 593
조회수 809
와일드캠핑 묻고 감성캠핑 더블로가!!/렉스턴스포츠칸 & 와일드캠핑/팬맨TV #감성캠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