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방송연예 인플루언서 깜상입니다.
2024년 9월 중화TV 채널에서는 으른들의 찐로맨스 드라마들만 모아 로맨스 특집 기획으로 방송합니다. 이름하여 '도파민 폭발 로맨스 특집'! 어떤 드라마들이 편성됐는지 궁금하시죠?
먼저 "니가 뭘 좋아할지 몰라서 종류별로 매력남을 다 준비했어~" 뷔페 스타일 판타지 선협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믿보배 여배우 '양쯔'와 3인 3색의 매력남들이 출연하는 '장상사'!
피보다 진한 혈육의 정, 오빠 판타지를 보여주는 창현 거거.
새끼 오리가 눈 뜨고 처음 본 어미를 쫓듯 오직 그녀 밖에 모르는 일편단심 도산경.
간 쓸개 다 주는 헌신적 사랑을 하면서도 겉으로는 내색 않는 츤데레남 상류.
여러분은 어떤 사랑에 빠져들고 계신가요?
두번째로 소개할 드라마는 종한량, 안젤라베이비 주연의 전쟁대서사시 '고방부자상:적국의 연인'!
'전쟁의 신' 진나라 진북왕 초북첩(종한량)과 연나라 군의 책사 백빙정(안젤라 베이비)의 사랑을 그린 이 드라마는 처음엔 적으로 만나 싸우다가 결국은 운명적인 사랑을 하는 스토리인데요.
안젤라베이비와 종한량의 몸사리지 않는(!) 핫한 멜로씬 때문에 '으른 로맨스 특집'에서 빠질 수 없고 정말 강추하지 않을 수 없는 드라마입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도파민 폭발 드라마는 류이페이(유역비)&천샤오(진효) 주연의 으른 로맨스 맛집으로 유명한 '몽화록'.
전당의 찻집 주인 조반아(유역비)가 도성으로 와 홀로서기에 성공하는 이야기 '몽화록'.
남주 황성사 지휘사 고천범(천샤오)은 '살아있는 염라'란 별명에 걸맞게 차가운 냉혈한으로 등장하는데 원래 이런 남자가 사랑에 빠졌을 땐 내 여자 한정 달달함의 극대치를 보여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