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리뷰 > 예능
신들린 연애 버림받는 자의 비애 허구봉
파라벨룸
방송연예 전문블로거
2024.07.13콘텐츠 2

여성 출연자들이 원하는 남성 출연자에게 데이트를 신청하는 날. 함수현에게 직진하고 있던 허구봉은 함수현에게 선택받지 못하면서 홀로 숙소를 지켜야만 했다. 고독보다 더 힘든 것은 자신을 선택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오매불망 그녀가 데이트를 끝내고 돌아오기를 기다렸지만, 아프다는 말 때문에 깊게 대화를 나누지 못했다. 이홍조와 데이트를 할 때는 너무나 즐거웠지만, 에너지를 다 써버린 것인지 알 수 없었다. 직진의 폐해를 제대로 보여준 허구봉. 함수현 역시 흔들리고 있는 가운데 이홍조에게는 이성으로서 감정이 서서히 싹트고 있었다.

파라벨룸
파라벨룸님의 PICK
신들린 연애 4화 데이트 나가지 못한 허구봉

신들린 연애 4화 함수현에게 마음을 두고 있는 허구봉. 여자들의 선택에서 선택받지 못했다.
허구봉은 데이트를 하지 못하면서 출연자들이 올때까지 숙소에서 기다려야햇다.
점점 멀어지고 있는 함수현 과연 최종 선택에서 뒤집을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파라벨룸
파라벨룸님의 PICK
신들린연애 4화 사랑이란 스파크 함수현 이홍조

신들린연애 4화 여성 출연자들이 원하는 남성 출연자들에게 데이트를 신청했고 함수현은 허구봉대신 이성으로서 호감이 점점 커져가는 이홍조를 선택했다. 허구봉은 누구의 선택도 받지 못하고 함수현이 돌아오기를 기다려야만 했다. 조한나 함수현이 이홍조를 선택했고 이홍조는 두 사람과 각각 데이트를 했지만, 이성으로서 감정이 느껴지는 사람은 누가봐도 함수현이었다. 조한나는 이홍조를 좋아하고 있다는 것이 느껴졌지만, 이홍조 마음은 달랐다.

#신들린연애#함수현#허구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