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2021

새로움을 찾아

Influencer

새로운 나를 찾아

예그린
여행 전문블로거국내 전문

충북 서천카페 커피 202 주말여행

휘리릭 다녀온 주말여행 2024 여름은 역대급 더위였어요. 열대야로 힘들었고 에어컨 요금 최고치를 찍었어요. 9월도 한여름 날씨지만 가을꽃이 피고 산과들은 서서히 단풍이 물들기 시작했어요 2024 단풍 시기는 9월 말 설악산을 시작으로 10월 중순부터 시작입니다 수도권 화담숲 단풍 시기는 10월 말부터 11월 초 내장산 11월 5일 가야산 10월 27일 예상합니다. 옆 지기와 떠난 주말여행 첫 번째 코스는 춘장대해수욕장입니다. 잔잔한 서해 가을 바다는 인적 없이 조용해서 더 푸르고 더 넓어 보였어요. 춘장대 해수욕장 랜드마크 하얀 풍차는 이국적입니다, 파란 하늘과 대조적인 하얀색 풍차입니다. 마량포구는 한적한 항구 조용한 항구가 있고 일출. 일몰을 볼 수 있는 마을입니다. 바닷가를 돌아보고 서천 시내에서 식사를 했어요. 그리고 들린 서천 카페 202입니다. 별다방을 찾다가 발견한 곳으로 회색 건물 1층입니다. 한 면이 통창으로 되어있어요 심플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로 픽 하고 싶은 분위기예요 안쪽에는 카공 하시는 분들도 있고 넓고 쾌적했어요 좌석도 편안하고 커피향 그윽한 내부는 벽면에 아기자기한 소품과 그림 피규어로 장식되어 있어요 아메리카노 3500원 에스프레소 3500원으로 저렴해요 라떼 ,수제차. 빙수. 스무디. 에이드 푸라프치노.생과일등 메뉴가 다채로워요 · 수제 쿠키도 있어요 스모어쿠키.말차마카디아.마들렌등 2000원에서 350...

서천여행 비인 해수욕장 근처 웰빙 해물칼국수

맛있는 음식은 뇌가 오래 기억을 해요, 몇 년 전 겨울 여행지기들과 먹었던 맛을 기억하며 들린 서천 웰빙 칼국수입니다. 서천 여행 가면 다시 찾고 싶었던 맛이었는데 이제야 기회가 되었습니다. 서천 비인 해수욕장 근처로 가게의 외관은 허름하며 소나무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칼국수도 알려졌지만 현지인들에게는 조개구이가 유명해서 멀리서도 찾아오는 가게라고 합니다. 서천은 유네스코 세계유산에 등재된 갯벌이 있고 조개 채취로 유명합니다. 갯벌이 많기 때문에 주변에 해물요리가 많은데요 날씨가 쌀쌀해지는 요즘에는 주꾸미 냉이 샤부샤부가 서천을 대표하는 음식이기도 합니다. 서천 여행 중 차를 타고 바다 가 근처를 달리나 보면 곳곳에 해물칼국수 가게가 많이 보입니다 신선한 조개가 풍성하게 들어가 있어 국물이 시원하고 감칠맛이 뛰어난 맛을 자랑합니다 오픈런으로 도착했어요 평소에도 손님들이 웨이팅 하는 서천 웰빙칼국수는 미식가들도 찾는 가게입니다 수조에 조개들이 가득 차 있고 한편에는 많은 양의 조개를 계속 손질하고 있어요. 고되게 일하시는 모습을 보니 맛있는 맛은 정성과 수고로움이 따른다는 것을 알게 합니다. 냉장고에는 숙성시키고 있는 밀가루 반죽도 볼 수 있었습니다. 서천 웰빙 칼국수 주소:충남 서천군 서천읍 서천역 길 82 영업시간: 10시 30분~20시 30분 브레이크 타임:오후 3시~5시까지 단독 1층 건물 주차:가게 전용 주차장 내부는 소박하며...

양평당일치기 여행 두물머리둘레길 워킹쓰루 IN 양수리

양평당일치기 두물머리둘레길 워킹쓰루 IN 양수리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출구 없을 것 같았던 여름이 가고 벌써 추석입니다 일 년의 결실을 맺는 계절의 명절은 풍성합니다. 가족 친지들과 모여서 다복한 추석을 맞이하세요 오늘의 이야기는 두물머리둘레길 승우여행사 워킹쓰루 IN 양수리입니다 자연과 휴식이 있는 양평은 서울 근교로 당일치기가 가능한 여행지입니다 양수역에서 시작하는 두물머리 물래길 트레킹은 거리:8km 트레킹 시간 : 약 3시간 코스로 전 구간 평지길로 난이도는 중, 하입니다. 두물머리둘래길은 자주 다녔지만 걸어서 여행은 처음입니다 도보 여행의 장점 걸어서 하는 여행의 장점은 멋진 풍경을 발견하는 즉시 멈출 수 있는 자유로움 만끽입니다 그러므로 깊이 있는 여행의 경험이 됩니다 천천히 주변을 둘러보면서 현지인들과의 소통도 되고 새롭게 다가오는 여행지의 매력을 발견할 수 있어요 그리고 건강도 챙길 수 있다는 장점입니다. 단 자신의 난이도에 맞는 코스를 선택해서 무리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양수역 가정천은 양평 물소리 길은 자연과 역사를 즐길 수 있는 트레킹 코스입니다 물길을 따라 걷다 보면 연꽃 단지와 야생화 꽃이 피어 있는 숲길과 제방길 옆으로 논과 밭의 농촌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주변으로 정장손과 이준경 선생의 조선시대 사대부의 묘와 신도비도 볼 수 있어서 역사를 배울 수 있습니다 가을을의 자연을가까이서 보면서 걸었어요 구름을 담...

국내 가을여행 시골체험 농촌크리에이투어 홍성 자전거여행

가을국내여행 시골체험 농촌크리에이투어 홍성 자전거여행 농천크리에이투어 홍성자전거 여행은 장항선을 타고 용산역,영등포역 안양역 수원역 평택역을 지나서 홍성역에 집결했습니다 홍성역에서부터 자전거를 타고 마을로 이동하는 코스로 전기 자전거를 처음 타기 때문에 은근 긴장을 했어요 전기 자전거, 무릎 보호대 헬멧이 준비되어 있어서 바로 타기만 하면 됩니다 전기자전거를 처음 타시는 분들이 있으셔서 타는법 설명을 꼼꼼하게 해주셨어요 일반 자전거와 타는 법은 비슷하지만 전기 모터로 경사진 길을 빠르게 올라갈 수 있어서 처음만 무섭지 탈수록 즐거웠습니다 가을 햇살이 따갑기 때문에 선글라스, 선크림 생수 필수로 챙겨야 합니다 완전무장을 했어요 긴 바지 착용이 좋을듯합니다. 넘어졌을 때 부상의 위험이 있기 때문이에요 넘어지시는 분들은 거의 없었지만 안전사고에는 대비하는 게 좋아요 이동거리 설명을 듣고 도로에서 연습을 하고 이동할 수 있는지를 확인한 다음 출발을 했어요 맨 앞과 맨 뒤에서 가이드를 해주시기 때문에 안전하게 라이딩을 할 수 있고 헬멧에 블루투스 장치가 연동되어 가이드분의 지시 내용을 듣고 따라서 방향 이동을 했어요 국내 가을여행 황금빛 들판과 단풍이 펼쳐진 가을 시골길을 달리는 시골체험 계절에 따라서 풍경은 달라지겠죠 ~ 자전거를 타고 달리면서 신선한 공기도 마시고 잔잔한 풍경을 보면서 자연과 교감도 하고 원하는 곳에서 멈추기도 하고 유연하...

당일여행추천 5곳

양평당일치기 여행 두물머리둘레길 워킹쓰루 IN 양수리

가을에 가볼만한곳 5곳

경북 가볼만한곳

경북 영덕 여행코스 가볼만한곳 블루로드

5월에 가볼만한 국내 여행지

5월에 가볼만한곳 강릉 드라이브코스 사근진해변

제주도 기념품샵

제주도 동쪽 선물샵 함덕 기념품 가볼만한곳

맛집 매니아

장기 여행

친구와 여행

가족 여행

여유로운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20회 방문

본인참여 2022.08.04

YOUTUBE

두물머리 연잎 핫도그 !!!
조회수 224
가평 데이트 볼거리많은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아침고요수목원
조회수 198
오키나와 아이와 가볼만한곳 팀랩퓨처파크오키나와
조회수 88
#제주도 서귀포 감귤따기 체험
조회수 31
#마라도가는법#마라도가는여객선#마라도여행코스
조회수 541
#시흥정왕역맛집 #시흥시맛집 #시흥아울렛맛집 #시흥프리미엄아울렛맛집 #시흥갯골생태공원맛집 #시흥중국집 #시흥짬뽕 #TV맛집
조회수 656

NPOST

sagooo
팔로워 26
뉴새우버거 ~두툼 풍성

쇼핑 끝나고 간단하게 햄버거 즐기기 세트의 정석 치즈스틱 백원으로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요 뉴 새우버거 세트로 주문해야지 ​ 헬로키티 인형도 득템 세트로 먹으면 즐거운 일이 많군요~~ 새우 패티가 한층 두툼해진 풍성한 맛 담백하고 고소한 새우버거 매운맛을 싫어하는 아이들에게 인기가 있죠 ​ 커피와 함께 즐기는 뉴 새우버거 세트 너겟 +감자튀김 +커피 쇼핑후에 먹어서 더 맛있습니다 담백한 새우살맛이 야채와 어울어진 가성비 햄버거 롯데리아 업그레이드된 뉴새우버거 세트의정석 점심으로푸짐하게 먹었어요 ​ 혼자먹어도 괜찮은 혼버거 ~~덕분에 혼점심 즐깁니다

춘천 달아실 권진규 미술관

춘천 여행코스 옥산가 권하고 싶은 이유는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가 있어서입니다 달아실 미술관에 전시된 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장난감 박물관 어른부터 아이까지 즐길 수 있는 영화 애니 장난감은 물론 피규어들도 볼만해요 한국 3대 근대미술계의 거장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권진규 미술관 1층부터 4층까지 흥미진진한 작품들로 가득합니다 가족들과 함께하기 좋은 곳이에요 춘천 여행코스 이색적인 문화의 향기가 가득 잠시 타임머신을 타고 동심으로 돌아가는 기분도 들어요 몇 달 전에 왔을때와 또 다른 분위기네요 지속적으로 리뉴얼 중인가 봐요여행은 기억에 남는 스토리 있으면 더 즐겁죠 ~~어르신들은 시원한 옥 찜질방에서 뭄에 좋은 기를 받고아이들은 캐릭터 인형믈 보면서 즐거워할 옥산가 시원한 옥동굴체험도 괜찮아요 ​ 장난감 박물관 규모도 꽤 커서 처음 보시는 분들은 무척 놀라는데요 볼수록 흥미롭고 재미있어요 ​ 입장권도 책갈피로 재활용 가능하도록 만들었네요 백남준 작가의 작품 앞에서 똑같은 포즈로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고 어릴 적 추억이 가득한 흑백영화를 보는 듯 어마어마한 크기의 헐크 인형 이런 크기의 작품들을 어떻게 소장했을까? 대단하지요 헐크에 대한 아빠의 어릴 적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대화가 이어져요 ​​​​많은 작품들이 테마별로 진열이 되어있어서 관람하기 편한 동선 ​ ㅎㅎ주부라서 그러나요 몸값이 꽤 나가는 피규...

엔제리너스 기라델리 쇼콜라모카

여름밤보다는 사람들이 많지는 않지만.가을을 느끼기에 석촌호수 야경 좋아요 커피를 마셔야지 ~석촌호수 카페거리에 위치한 엔제리너스 들렸어요 불빛의 따스해 보입니다 추울까 봐 ~두꺼운 파카를 꺼내 입었는데 오버였나 봐요 시즌음료를 마시기 위해서 들렸죠 엔제리너스 석촌호수 DI점 봉사료 있는 발렛파킹 서비스가 있어요 쌀쌀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휴대하고 다니는 텀블러에 관심이 생겼는데요 모던한 디자인의 핑크 예쁘네요 가방에 가지고 다녀도 좋은 크기로 구입해야겠어요 베이커리 코너 오늘은 어떤 빵이 유혹할까?저녁을 먹고 나왔는데요 군침이 도네요 눈이 내리는 모양의 케익 제가 자주 오는 특히 저녁에 혼자서 엔제리너스 석촌호수 DI점좋아하는 이유는 아늑하면서 넓어서 편해요 카페이면서 브런치 식사가 가능한 다이닝 메뉴가 있어서 저녁이면 많은 분들이 식사겸 모임을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연말모임으로 저도 친구들과 이곳에서 저녁 약속을 했어요 장소 투표를 했는데 압도적으로 우세 표 가 나왔어요 ㅎㅎㅎ 저 뿐만 아니라 친구들고 좋아하는 장소였어요 엔제리너스 겨울 신제품 시즌음료 눈내리는 겨울에 마시면 더욱 달콤한초콜릿 음료 기라델리 쇼콜라모카쇼콜라 라떼 생크림이 올려진 비주얼 무조건 합격 아니겠어요 우아한 음료로 하루의 피곤을 날려줄 시즌음료에요 생크림 듬뿍 올린 기라델리 쇼콜라모카로 주문했어요 아이스 기라...

싱싱한 해산물이 가득 주문진시장

주문진 시장에 들려 건어물도 구입해요 구입한 건어물로 바닷가에서 ~ 시원한 맥주안주 좋더라구요주문진 시장에 가면 건어물 가게에서 은어포와 오족시식도 할 수 있어요 주문진 시장 입구 자주가다보니 익숙합니다 입구부터 규모가 큰편인데요 싱싱한 수산물 해물들이 많아요 반가자미생선 빨간생선과 가자미를 작년 겨울에도 주문진 시장에서 구입한 반건조 생선 맛있게 먹었어요가자미6마리에 만원빨간생선도 6마리에 만원 2만원에 묵직한 무게의 반건조 생선 구입 보냉가방이나 스티로플 박스 미리 챙겨가면 쇼핑할때 좋아요 연어도 있고 수산시장은 둘러보면서 구경하기에도 좋죠 시장풍경~~활기가 넘칩니다 저는 이곳에 오면 싱싱한 생선이 좋아요~~시간이 되면 회센터에서 신선한 회도 즐기고 주문진항에서 항구도 보는 재미가 솔솔해요 왕새우가 보이네요구이해서 먹음면 맛있겠죠 도루묵도 있고 주문진시장 특유의 활기참 바다냄새와 어울어진 시장풍경 ~~~강원도여행하시면 수산시장 들려서 신선한 생선 구입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