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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멧하고 야수도 기존 컨셉을 날리고 새로운 컨셉을 줬네요. -신규 가시멧돼지 하수인 *가시멧돼지 종족 관련 주문-3단계 1골드 *2단계 *3단계 *4단계 *6단계 -복귀 & 변경되는 하수인 *1단계 *2단계 *3단계 -퇴출되는 하수인 -신규 야수 하수인 *야수 종족 토큰 *1단계 *3단계 *4단계 *5단계 -복귀 & 변경되는 하수인 *야수 관련 주문-4단계 1골드 *2단계 *5단계 -퇴출되는 하수인 먼저 가시멧돼지를 보면 선택 관련 컨셉을 줬습니다. 기존 혈석 버프 하수인이 사라졌으니 선택 카드를 얼마나 잘 찾는가가 중요하겠군요. 야수는 피해 관련 컨셉이 없어진 대신 딱정벌레 컨셉을 받았습니다. 환생 부여도 남았으니 잘 쓰면 역겨울것 같군요.
https://blog.naver.com/win4778/223669033496 [하스스톤]31.0.3 밸런스 패치 노트 (리노, 준항성 너프) 오늘 새벽 3시에 적용된 밸런스 패치에서 다음과 같은 카드들이 변경됩니다. 고독한 방랑자 리노 변경 전: ... blog.naver.com 정규전&야생전 패치 노트는 여기를 봐주세요. 다들 아시다시피 12월 4일에 새로운 전장 시즌이 시작되죠. 그래서 이번 밸패는 큰거 없습니다. -버프 카르마 카멜레온 (황금 하수인만) 변경 전: 복수 (5): 왼쪽에 있는 하수인으로 변신합니다. 변경 후: 복수 (5): 왼쪽에 있는 하수인으로 변신합니다. (황금 하수인으로) 예전엔 황카도 일반카랑 동일한 성능을 가지고 있었죠. 무지갯빛 하늘광휘 변경 전: 4/8. 아군 야수가 피해를 받을 때마다 그 야수를 제외한 아군 야수에게 영구히 +1/+1을 부여합니다. 변경 후: 3/7. 아군 야수가 피해를 받을 때마다 그 야수를 제외한 아군 야수에게 영구히 +2/+1을 부여합니다. 굶주린 지옥박쥐 변경 전: 9/6. 내 턴이 끝날 때, 내 다른 악마들이 선술집에 있는 하수인을 잡아먹습니다. 그 하수인의 능력치를 얻습니다. 변경 후: 9/5. 내 턴이 끝날 때, 내 악마들이 각각 선술집에 있는 하수인을 잡아먹습니다. 그 하수인의 능력치를 얻습니다. 이 너프 버프는 무한 반복중이죠. 차를가도요. 살아 있는 아제라이트 변경...
31.0.3 패치 노트 31.0.3 패치로 정규, 야생, 전장의 밸런스 업데이트 등의 변화가 적용됩니다! hearthstone.blizzard.com 오늘 새벽 3시에 적용된 밸런스 패치에서 다음과 같은 카드들이 변경됩니다. -너프 *정규전 고독한 방랑자 리노 변경 전: 전투의 함성: 게임이 시작됐을 때 내 덱에 똑같은 카드가 없으면, 적 전장을 비우고 한 턴 동안 적 전장의 공간을 1로 제한합니다. 변경 후: 전투의 함성: 게임이 시작됐을 때 내 덱에 똑같은 카드가 없으면, 게임에서 적 하수인을 모두 제거합니다. 이제 장소나 휴면 상태 카드(우주선, 레아 둥지 등)을 제거할 수 없으며 공간 제한 효과도 없어졌기 때문에 크게 약화됩니다. 구덩이 두목 레스카 변경 전: [마나 20] 변경 후: [마나 25] 이정도면 레스카한텐 크게 영향 없겠군요. 절망의 실가닥 변경 전: [마나 2] 변경 후: [마나 3] 별하늘 아래에서 잠을 변경 전: [마나 7] 변경 후: [마나 8] 꼬불꼬불 케이크 변경 전: [마나 1] 변경 후: [마나 2] 노루를 살 ㅠ 수수께끼 알 변경 전: 미니미, 죽음의 메아리: 내 덱에서 무작위 야수를 복사하여 얻습니다. 그 야수의 비용이 (4) 감소합니다. 변경 후: 미니미, 죽음의 메아리: 내 덱에서 무작위 야수를 복사하여 얻습니다. 그 카드의 비용이 (3) 감소합니다. 재고 처분! 변경 전: [마나 8] 변경 ...
오크 캠페인 4-언덕마루 공격 목표 -언먹마루 파괴 -얼라이언스 파수병 처치 시작시 보유하고 있는 병력은 다음과 같습니다. 밥집이랑 일꾼을 하나씩만 줘서 매번 밥집부터 짓고 시작하는게 마음에 안드네요. 이번 캠페인부턴 좀더 발전된 해상 건물을 지을 수 있습니다. 해군 병력과 수송선을 갖추려면 석유 채취량을 늘려주는 정제소는 꼭 지어야겠군요. 주조소에선 함선 공방업이 가능합니다. 이번 미션부턴 슬슬 적이 본진으로 쳐들어오기 시작합니다. 한번에 올때 수송선 한 대 정도의 병력으로 오니 한부대 정도만 있어도 충분히 막을 수 있습니다. 수송선을 생산하는 동안 구축함으로 정찰을 해보겠습니다. 와 이건 정말 귀엽군요. 적의 수송선이 해안에 보여서 해치우려고 했는데 기어이 빠져나와서 본진에 드랍하네요. 2부대 정도의 병력을 모았으니 수송선에 태우고 적 본진에 쳐들어갑시다. 수송선 하나엔 6마리를 태울 수 있군요. 수송선은 부대일때 드랍 기능이 없군요. 이것도 개선해줬어야 했는데 아쉽네요. 수송선을 하나씩 선택해서 드랍해줬습니다. 적의 저항이 어느정도 있지만 두부대 정도의 병력만 있으면 얼라 본진을 쑥대밭으로 만들어서 쑥떡을 해먹을 수 있습니다. 본진을 다 처리했는데도 안끝나서 섬을 둘러보니 아무것도 없군요. 구축함으로 수색해봅시다. 1시 지역에 숨어있었군요. 석유 굴착대도 파괴해주면 클리어 호드의 힘은 강합니다! 아직까지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