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리뷰 > 예능 박소현 김윤구 나이 알고 눈물 거절 이유
6일 전콘텐츠 2

매주 월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되는 tvN STORY 예능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7회 초반은 박소현-김윤구의 첫 애프터 데이트가 그려졌습니다. 첫번째 맞선남 김윤구의 적극적인 연락으로 세번째 맞선남이 아닌 애프터 데이트를 하게 된건데요.

개인적으로 잘 통했다고 생각했고, 얘기를 나눠보니 좋은 분 같아서 한번 더 뵙고 싶은 마음이 컸다는 김윤구. 박소현은 김윤구가 운영하는 테일러샵에 방문했고, 김윤구는 박소현이 좋아하는 커피와 베이지 컬러 머플러를 준비했습니다. 알고보니 커플 머플러였구요.

두 사람은 식사 장소로 이동하는 차 안에서 학창시절 추억이 담긴 동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공감대를 형성했습니다. 햄버거를 먹으며 궁금했던 자신의 나이를 말하는 김윤구. 그의 나이를 들은 박소현은 당황해했고, 결국 눈물을 쏟는데... 어떤 내용인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01.박소현 김윤구 나이 알고 눈물 거절 이유

- tvN STORY 예능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7회에서 박소현과 김윤구의 데이트가 그려졌다.
- 김윤구는 박소현에게 적극적으로 연락하며, 박소현이 좋아하는 아바라와 머플러를 준비했다.
- 두 사람은 차 안에서 학창시절 추억과 경기고 동창회 등에 대해 이야기하며 공감대를 형성했다.
- 김윤구는 경기고 동창회장이며, 박소현은 그의 나이가 예상보다 많다고 놀랐다.
- 박소현은 김윤구의 나이가 자신보다 10살 많다고 말하며, 결혼-출산에 대한 로망이 꺾였다고 밝혔다.
- 김윤구는 나이 상관 없이 연상 아내와 행복하게 사는 친구 이야기를 했지만, 박소현은 받아들이기 어렵다고 말했다.
- 박소현은 결혼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으며, 김윤구는 계속 두드려 보겠다고 밝혔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02.박소현 두번째 맞선남 채민호 호감도 하락 이유

- 박소현과 채민호의 제부도 데이트가 진행됨
- 채민호는 51세의 치과의사로, 안산에서 진료 중
- 박소현이 원하는 나이 차는 2살 차이로, 과거 <골미다>에서 만날 수도 있었음
- 데이트 중 박소현의 호감도가 하락하는 모습이 보임
- 채민호는 바닥이 뚫린 케이블카에서 고소공포증을 고백했으나, 바이킹을 선택함
- 박소현은 일몰을 볼 수 있는 카페에서 감동을 받음
- 채민호는 대학교 때 부모님이 이혼하고 어렵게 자랐다며, 치과의사가 되기까지의 이야기를 털어놓음
- 박소현은 결혼에 대한 열망이 컸으나, 나이가 들면서 꿈이 꺾였다고 털어놓음

블로그에서 더보기
#박소현#이젠사랑할수있을까#박소현김윤구#박소현맞선남#김윤구#김윤구나이#김윤구테일러#채민호#박소현채민호#박소현맞선남김윤구#박소현목도리#박소현머플러#박소현김윤구나이#박소현눈물#김윤구햄버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