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벌써 1월 셋째주네요~!이번주도 열심히 책을 읽고 리뷰도 올려보았습니다. 이번엔 읽어보고 싶어했던 신간도서들과 생소한 분야를 도전할 기회가 되었던 협찬 도서들로 이번주도 재밌게 독서할 수 있었어요~!^^
워낙 최진석교수님의 팬이기도 했는데, 이번 신간도 역시나 너무 좋았습니다. 특히 나를 향해 걷는 열걸음에서 전하는 메시지의 연장선으로 이 책에서도 나를 향해 걷는 걸음에 대해, 주체적인 삶에 대해 많은 생각할 기회를 주었습니다. 교수님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통해서 나의 죽음, 부모님의 죽음등 죽음에 대해서도 깊이 생각해보기 좋았어요.
블로그에서 더보기저자분이 직접 메일을 보내서 자신은 없지만 읽어보게 된 책이었는데요. 이 책을 읽으면서 왜 사람들이 역사 이야기를 좋아하는지 알게 된 경험이었어요. 이책에서는 왜 일본은 근대화에 성공하고 같은 시대였던 조선은 망하게 되었는지 인물들을 통해 의사 결정의 차이를 알 수 있고, 의사 결정에 대한 중요성, 변화에 대한 중요성 또한 깨닫게 되어서 좋은 경험이었어요.
블로그에서 더보기밀리의 서재에서 읽었지만 사야하는 책 리스트에 넣어논 책이에요. 이번에 커버만 바뀐줄 알았는데 비즈니스에 관련된 조직 마인드셋에 대한 내용도 추가 되어서 저는 이부분을 무척 재밌게 읽었습니다~!변화하고 발전하고 배우는 삶을 살고 싶다면 성공마인드셋부터 장착해보세요~!
블로그에서 더보기인터뷰 형식의 책으로 이 책은 많은 여성들이 사회적 거절 앞에서 삶을 어떻게 돌파 해나갔는지에 대한 스토리가 담겨있어 더욱 여성들에게는 의미가 있는 책이에요. 저 역시 여기 나온 여성들의 거절 조언들이 꽤 유용해서 좋았는데, 인터뷰책 특성상 조금 정신없는 느낌 빼고는 거절에 대한 조언들이 좋았습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어떻게 책한권에 이리 많은 내용을 함축적으로 명확하게 정리해놓을 수 있는걸까요? 저는 여러 성공학 책을 읽다가 이책을 읽으니 마치 보석을 발견한 기분이었습니다. 처음부터 이 책이 크게 다가오지 않는다고 걱정마세요, 성공하고 싶다면 나중에라도 꼭 시도하며 읽어보세요~! 성공하는 많은 요소들의 집합체가 모두 이 안에 있거든요. 고전은 역시 좋네요!
블로그에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