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 치료/병원간 나쁜 아이에게 주는 강아지 간 영양제
2024.10.04콘텐츠 3

저희 반려묘 참깨는 대학병원에서 간문맥단락증(PSS) 진단을 받았는데요. PSS는 강아지에게 자주 나타나지만 고양이에게도 드물게 발생합니다.

고양이와 강아지의 간은 다양한 기능을 수행하며, 쉽게 망가지지 않지만요. 간 기능의 저하가 드러날 때는 이미 심각한 상태임을 나타내죠. 간수치 이상 등 간 질환의 증상이 나타날 때는 주의가 필요해요.

참깨처럼 간 질환이 있는 아이들은 간 기능이 떨어져 전신과 뇌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하는데요. 이럴 때 주면 좋은 간 영양제 제품을 소개할게요.

01.SAMe, 밀크씨슬 영양제

간기능이 떨어지고 간이 혈액으로부터 충분한 영양을 공급받지 못하는 경우에는 간 영양제를 섭취해야 합니다.

반려동물 간 영양제엔 다양한 성분이 들어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특히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SAMe 가 포함된 것을 급여하는 것이 좋아요.

블로그에서 더보기
02.츄 타입의 간 보조제

간 건강을 보조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간 영양제. 츄어블 타입으로 주면 좀 더 간식처럼 즐겁게 먹을 수 있어요. 닥터힐메딕스 HH는 츄어블타입으로, 기호성이 좋았고요. 간세포 보호에 도움이 되는 원료를 포함합니다.

츄 타입임에도 개별포장되어 있어 굳지 않고요. 알러지가 있는 아이들에게도 급여 가능해요

블로그에서 더보기
03.약을 먹이기 힘들다면? 투약보조제

약먹이기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투약보조 캔 아노레딕스. 연두부처럼 부드러운 제형으로, 물을 섞어 주면 짜먹는 간식처럼 핥아 먹을 수 있어요.

또한 아노레딕스에는 밀크씨슬과 L-테아닌이 들어 있어 간 건강과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준답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강아지영양제#고양이캔#강아지간수치#고양이영양제#고양이약먹이기#강아지간영양제#고양이간영양제#동물병원영양제#고양이간수치#투약보조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