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성수동 주민이 소개하는 핫플 열전 Old vs New
2022.07.07콘텐츠 4

볼거리, 놀 거리, 먹을거리가 넘쳐 나는 힙한 동네 성수동은 새로운 매장들이 앞다투어 생겨나며 핫플의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치열하게 경쟁하는 곳인데요. 오픈한지 한 달이 채 안된 따끈따끈한 신상 카페와 팝업 스토어부터 흔들림 없이 핫플의 자리를 굳건하게 지키고 있는 고전 맛집과 카페까지, 성수동 핫플 best 4를 소개합니다. Old vs New, 독자님의 선택은 어디인가요?

현시점 최고 핫한 신상 카페
카멜 커피 7호점

연예인들의 연예인, 스타 사장님 미스터 카멜이 운영하는 카멜 커피가 서울숲에 7호점을 오픈했습니다. 서울숲길에서 한 블록 들어간 한적한 골목길의 주택을 개조해 성수동의 분위기는 그대로 살리면서, 카멜 커피만의 감성을 담은 공간으로 재탄생시켰는데요. 한국적인 주택의 외양에 프랑스의 빈티지 호텔 컨셉의 인테리어가 어우러져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시그니처인 카멜 커피와 더불어 빈셉트 드 크로와상을 함께 런칭해 커피와 크로와상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성수동에서 느끼는 프렌치 감성이 궁금하시다면 카멜 커피를 방문해 보세요.

여전한 문전성시 고전 핫플
성수 서울앵무새 카페

화려한 외관과 맛있는 시나몬 롤로 오픈 하자마자 유명세를 탄 카페 서울앵무새. 오픈한지 1년이 넘은 지금까지도 늘 대기가 있는 성수동 핫플 중의 핫플입니다. 다양한 맛의 시나몬 롤과 퀸아망은 꼭 먹어봐야 할 시그니처입니다. 매장에서 먹고 가는 경우 빵을 담은 접시에 마커로 그림을 그릴 수 있고 마음에 들면 구매도 가능합니다. 한 가지 팁이 있다면 주변의 카페에 비해서 오픈 시간이 오전 8시로 이른 편이니 이른 아침에 방문하면 대기 없이 입장할 수 있습니다.

마티백을 무료로 빌려준다고?
성수 신상 팝업 마티스토어

디올, 샤넬, 루이비통 등 럭셔리 브랜드가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는 장소로 선택하는 성수동. 지금도 다양한 팝업이 진행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이목이 집중되는 신상 팝업은 파인드 카푸어의 마티백을 원 데이 렌탈 서비스를 진행하는 마티스토어입니다. 90년대 비디오 대여점 컨셉의 매장 곳곳에는 파인드 카푸어의 마티백 시리즈가 걸려 있는데 원하는 제품을 시착해 보고 반나절 동안 무료로 대여할 수도 있습니다. 현장에서 제품을 직접 구매하는 경우 10% 할인가를 적용해 준다고 하니 방문하시는 분들은 참고해 주시고요.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블로그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성수동의 영원한 1타 맛집
이영자가 극찬한 제티스 살룬

이영자가 극찬한 성수동 원조 맛집인 제스티 살룬은 대기가 일상인 서울숲 신상 맛집들 틈에서도 방문 난이도가 높기로 유명합니다. 평일 점심에도 영업 시간 전부터 오픈런을 위해 기다리는 손님들이 줄을 설 정도죠. 2시간 정도 기다릴 생각으로 여유롭게 마음을 먹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웨이팅을 걸고 성수동을 돌아다니다 보면 2시간은 금방 지나가거든요. 추천 메뉴는 통통한 새우 살이 그대로 살아있는 와사비 쉬림프 버거입니다. 자칫 잘못하면 느끼할 만한 패티를 와사비 소스가 절묘하게 커버해 줍니다. 긴 웨이팅을 감수하더라도 한 번은 꼭 먹어봐야 될 메뉴입니다.
성수동 주민이 소개하는 성수 핫플 old & new 특집 재미있게 보셨나요? 세상 힙함이 모여 있는 성수동의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인플루언서 트래블EJ의 홈을 방문해 주세요 :)
#성수동놀거리#카멜커피#서울앵무새#성수핫플#제스티살룬#마티스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