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나는 솔로 갤러리에 흥미로운 게시물이 올라왔다.
나솔 유니버스 사상 '미녀 사대천왕'이 누구냐는 질문인데
여기에 대해서 답을 해보고 싶어서 써 본 토픽이다.
나솔갤에서 뽑은 사대천왕과, 내가 뽑은 사대천왕을 정리해 보았다.
나는 솔로 갤러리의 글쓴이가 주장한 사대천왕이다. 이 글은 개념글에 올랐을 정도로 많은 추천을 받았지만, 한편으로는 누구는 빼고 누구를 넣자고 의견 교환이 활발하게 벌어지고 있다.
1) 2기 정순: 판피린 CF를 찍었던 광고모델이다. 연예계에 몸 담았던 사람이라 그런지 확실히 일반인이 범접할 수 없는 미모를 지니고 있다.
2) 22기 영숙: 최근까지 핫한 22기 영숙도 리스트에 올랐다. 나는 인정하는 부분이다. 22기 영숙은 미모도 미모지만 특유의 여성스러움이 역대 최고 수준이다.
3) 6기 옥순: 역대 최고의 옥순이 누구냐는 질문에 매번 리스트에 올라오는 6기 옥순이다. 이때 이후로 옥순 = 미녀 공식이 생긴 걸로 알고 있다.
4) 6기 영숙: 6기 영철과 결혼하여 행복하게 사시는 걸로 안다. 사실, 6기 방송을 잘 안 봐서 낯익은 얼굴은 아니다.
이렇게 네 명이 나솔갤 네티즌이 주장한 사대천왕이며 많은 공감을 받고 있다.
내 생각은 약간 달라서, 내 리스트도 적어보겠다
위 블로그글은 예전에 작성했던 '나는 솔로 최고의 조합' 포스팅이다. 저 '최고'는 분량과 화제성까지 고려한 리스트고, 순수하게 미녀로만 4명을 뽑는다면...
1) 22기 영숙, 2기 정순은 위에 언급한 리스트랑 똑같이 뽑을 것 같다. 역대로 봐도 이만한 미녀 출연자는 없기 때문이다.
2) 17기 옥순, 항상 나는 솔로 최고의 여자출연자로 언급되는 17기 옥순이지만 은근 호불호는 갈린다. 누구는 완전 최고라고 그러고, 누구는 그닥 잘 모르겠다는 반응도 있다.
17기 옥순은 나긋나긋한 성격과 여유로움이 완성시킨 미녀라고 생각한다. 저런 아우라는 쉽게 얻을 수 없다. 나는 여전히 17기 옥순이 최고의 미녀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
3) 18기 정숙, 실물깡패라는 반응이 많다. 나는 솔로 18기와 나솔사계를 통해서 엄청난 몸매를 보여준 출연자다. 성격도 나긋하고 은근히 멘탈이 강한 면모가 있어서 더 매력적이다.
결론: 22영숙 2정순 17옥순 18정숙 (의견 댓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