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리뷰 > 드라마중증외상센터 결말 정리해봄 시즌2 기대한다 
1일 전콘텐츠 2

중증외상센터 기대보다 훨씬 재밌었는데요. 뭐랄까 뻔한 전개이지만 그럼에도 카타르시스가 느껴졌습니다. 백강혁이란 인물이 현실 속에서 존재하기 어려울 거 같아서 더욱 사이다같았는지도요^^ 바로 마지막회(8화) 스포해보겠습니다.

01.중증외상센터

백강혁은 남수단으로 떠나기전 환자를 살려올 테니 대신 닥터헬기를 도입해달라고 보건복지부장관에게 요청했었는데요. 이게 진짜 현실이 되었습니다. 원장은 당연히 돈때문에 반대했는데 그의 말을 듣고 돌아서요. 그가 한국대병원으로 온 이유였습니다. 강혁의 아버지가 응급실 뺑뺑이를 돌다가 골든타임을 놓쳤던 때에 ~ 아버지를 살리겠다고 애를 쓰던 의사가 바로 병원장이었다고 말해줬죠. 그도 한때는 돈보다 사람 목숨을 더 중요시했던 사명감있는 의사였던 것입니다. 과거를 회상하면서 결제를 합니다. 판타지같은 아름다운 마무리였는데요.

블로그에서 더보기
02.중증외상센터 줄거리

적자에 시달리는 대학병원 중증 외상팀에 천재 외상외과 전문의 백강형이 오게 됩니다. 사람을 살려내는 가슴 벅찬 이야기가 펼쳐진다고 하고요. 요 작품은 동명의 웹툰이 따로 있습니다+_+ 상당히 인기였다고 하는데 이비인후과 전문의인 한산이가(이낙준) 작가가 집필한 거고요. 전문가 입장에서 직접 경험해 본 바를 써 내려간 거라서 더욱이 현실적였다네요

블로그에서 더보기
#중증외상센터#결말스포#중증외상센터결말#중증외상센터시즌2